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재재 언니가 장재영 코스프레(코카콜라) 하고 둘을 맞이하는 걸 너무너무 보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머리색도 빨간색이라(물론 두피건강 때문에 그땐 아니실 수도 있지만...) 너무 더 웃길 거 같아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명대사 따라하는 거 너무 웃길 거 같아요... 10분... 그 이상은 안 돼요 하는 재재언니가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그걸 보면서 웃는 박박이들을 보는 저도 너무 행복할 거 같아요..... 소취합니다 엄마 소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