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5244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6
이 글은 3년 전 (2022/7/06) 게시물이에요
전체적으로 공감능력 높고 관대함이 낮음 

관대함이 낮아서 결과물에 대한 엄격함이 따라옴 

공감능력이 높아서 멤버들간에 사이는 유지되고 

관대함이 낮기에 팀 성장을 이끄는 시너지를 내는 거 같음 

 

여기서 멤버들 대체로 책임감이 낮은 건 왜 그런지 의문 가질 수 있음 

 

내 생각엔 서로 유대감이 워낙 좋고 서로 믿고 의지하는 것도 크기 때문에 누군가는 하겠지라는 생각이 있어서 나 하나가 나서서 해야 한다는 책임은 적은 거 같음 

 

오히려 난 전체적으로 책임감은 낮은 게 멤버 개인이 가진 부담은 적다는 걸로 느껴져서 더 좋았음
대표 사진
익인1
오 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맞아 너무 이상적인 팀이다 얘넨 진짜 팀활동이 즐겁고 좋아서 하는게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책임감이 낮은게 믿으니까 내가 아니라도 우리팀이라면 된다는게 잇어서 그런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책임감 낮다는게 좀 안 좋게 들릴 수 있는데 여기서는 믿음으로 작용하는거 같아서 넘 좋음
나 하나쯤이야 안해도 뭐.. 가 아니라
내가 하지않아도 (더꼼꼼한) 멤버가 잘 해주겠지? 이거같음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ㅁㅈ...개개인의 책임감은 할당량을 채우고, 내가 막 엄청 나게 앞서야하고 이끌어야된다는 부담감이 점점 줄어든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새 시원시원하게 웃는 사람 넘 호감이야 ㅎ
9:05 l 조회 1
ㅇㄴ 이숙캠도 JTBC인 거 이제 앎...
9:05 l 조회 1
메시 사람아닌지 의심하게됨
9:02 l 조회 14
아니 부산 지금 18도임10
9:01 l 조회 93
와 ㅋㅋㅋ 스레드 궁금한 썰 있길래 다운해서 봤다가
9:01 l 조회 15
내 최애 의상 탐내는 타멤버팬들 왜케 웃기지5
8:58 l 조회 61
OnAir 노르웨이 세네갈은 겹쳐서 안해주네 ㅋㅋㅋㅋㅋ 홀란 못보겠네3
8:57 l 조회 22
슈퍼노바 뮤비는 주기적으로 보게됨 ㅋㅋㅋㅋㅋ
8:53 l 조회 19
헐 장하오 꼬꼬무 나온당3
8:52 l 조회 64 l 추천 3
최애가 밀멤 아닌데 밀멤 소리 듣는애들 있냐?13
8:51 l 조회 84
야채찜 전자렌지로 히는 사람 있어?8
8:51 l 조회 124
내 최애는 진짜 섹시랑 거리가 멀다
8:50 l 조회 32
레몬탱 진지하게좋은데
8:48 l 조회 74
최애정병들 오늘 또 날뛰겠네5
8:48 l 조회 157
개인적으로 멜론은 이제 신뢰성 있는지 모르겠음3
8:47 l 조회 88
리센느 모른척할테니까 데자부 다시 내줬으면 좋겠다1
8:46 l 조회 12
쌍수 상담받을 때 화장4
8:45 l 조회 138
브라질 남미새 케이팝팬들2
8:45 l 조회 52
이상원 이거 약간 옛날 얼굴 보인다
8:45 l 조회 24 l 추천 1
공시 재수할 때 이론강의부터 다시 들어?3
8:44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