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5244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6
이 글은 3년 전 (2022/7/06) 게시물이에요
전체적으로 공감능력 높고 관대함이 낮음 

관대함이 낮아서 결과물에 대한 엄격함이 따라옴 

공감능력이 높아서 멤버들간에 사이는 유지되고 

관대함이 낮기에 팀 성장을 이끄는 시너지를 내는 거 같음 

 

여기서 멤버들 대체로 책임감이 낮은 건 왜 그런지 의문 가질 수 있음 

 

내 생각엔 서로 유대감이 워낙 좋고 서로 믿고 의지하는 것도 크기 때문에 누군가는 하겠지라는 생각이 있어서 나 하나가 나서서 해야 한다는 책임은 적은 거 같음 

 

오히려 난 전체적으로 책임감은 낮은 게 멤버 개인이 가진 부담은 적다는 걸로 느껴져서 더 좋았음
대표 사진
익인1
오 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맞아 너무 이상적인 팀이다 얘넨 진짜 팀활동이 즐겁고 좋아서 하는게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책임감이 낮은게 믿으니까 내가 아니라도 우리팀이라면 된다는게 잇어서 그런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책임감 낮다는게 좀 안 좋게 들릴 수 있는데 여기서는 믿음으로 작용하는거 같아서 넘 좋음
나 하나쯤이야 안해도 뭐.. 가 아니라
내가 하지않아도 (더꼼꼼한) 멤버가 잘 해주겠지? 이거같음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ㅁㅈ...개개인의 책임감은 할당량을 채우고, 내가 막 엄청 나게 앞서야하고 이끌어야된다는 부담감이 점점 줄어든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연 혀클리너 써보고싶은데 올리브영 이런데선 안파네
7:29 l 조회 3
긴테라는말을 다들알고있었어? 난 덕질하면서 알은단어인데1
7:28 l 조회 7
혹시 하투하 음색 비슷하단 말 들어?
7:28 l 조회 5
아이돌들 정규-후속곡-리패키지 활동 없어진거 아쉬움1
7:23 l 조회 30
라이즈 in a loop 노래 좋아2
7:22 l 조회 13 l 추천 2
입시생 사이에 낀 투바투 그림 개웃기네ㅋㅋ요즘 자컨최고ㅋ
7:22 l 조회 17
레몬탱 완전 슴깔나서 좋음1
7:21 l 조회 14
넴드가 마플 들이박는거 어째야됨 미치겟다 ㅠㅠㅠㅠ
7:14 l 조회 50
카즈하x권나라 투샷1
7:10 l 조회 88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한 이유가 되기도한다는거 공감감
7:09 l 조회 69
중소는 면접 잡혀 있는데 연락 없이 안 오는 지원자들 많나?1
7:06 l 조회 67
뜨또랑 뜨또 아들 뒷모습 보고 키위 같다고 생각했는데2
7:06 l 조회 74
고봉밥인줄 알았는데
6:58 l 조회 39
같팬 눈치 왜이렇게 없냐 했더니 조합팬이네2
6:47 l 조회 106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3
6:46 l 조회 64
언더커버셰프 재밌어보이네3
6:44 l 조회 42
아르헨티나 로메로 국대만오면 성질얌전해지는거 개웃기네ㅋㅋㅋ
6:38 l 조회 48
중앙일보부채가 2조8천억인데 키즈까페에 천억투자하고 중계권7천억주고 미리사고
6:28 l 조회 86
레몬탱 노래 다 좋은데1
6:24 l 조회 85
와 음바페 개잘한다1
6:16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