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528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8
이 글은 3년 전 (2022/7/07) 게시물이에요
 

 

[잡담] 도경수 꼴통 연기 진짜 잘할듯 | 인스티즈

하반기 방영되는 드라마 예고 떴는데 거기서 꼴통 검사 역할인데 진짜 컷본만 봐도 너무 잘한다 우리 경수... 역시 알모경 짬밥 어디 안가지

대표 사진
익인1
헐 미쳤다 이런 연기 보고싶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쳤다 미쳤어 이런것도 너무 잘어울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 건 드영배가 아닌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배우라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대박 이래서 교복에 검 들고있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떡잎부터 꼴통이였던것임.....기대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대박 진짜 올해 하반기 들마 중에 젤 기대하는 드라마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꼴통은 넘어선 개.또.라이 검사각인데 ㅋㅋㅋㅋ 기대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근데 진짜 안 늙는다 아이비 클럽 음흉디오때랑 그대로네 얼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풀렷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표정부터 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앜ㅋㅌㅌㅌㅋㅋㅋㅌ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액션 싫다며... 근데 우린 좋아해 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부터 장꾸 반항 뿜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눈에 광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기대돼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도경수 저런 연기 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하게 본체랑 싱크 잘 맞잖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진짜 이런말 하면 ... 좀 그렇지만 ...도.라이 연기 너무 잘함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얼른 방영해줘...꼴통 그 잡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생각했던거보다 더 ㄲ통이라 당황스럽디만 알모경이랑 잘맞아서 개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맑은 눈의 광인이다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댑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눈빛부터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너무 잘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쳤닼ㅋㅋㅋㅋㅋㅋ벌써 잘해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ㄱ아 저 눈빛을 저기섴ㄱㅋㅋㅋㅋㅋ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도경수 눈빛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ㅜ재미있겠닼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 익숙한 눈빛....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ㅋㅋㅋ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씨 넘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거 게임집중할때 나오는 눈빛이잖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눈 광기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 또.라이 검사 빨리 보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연기 또 대박날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눈이 돌아있어 ㅋㅋㅋㅋㅋㅋ 한 컷에 이런게 느껴지다니 진짜 배우다 배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ㄷㄹㅇ 캐릭터잖앜ㅋㅋㅋㅋㅋㅋㅋ혼자 츄리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저런 역할마저 잘 소화시키다니 기대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도경수가 검사라니....근데 ㄹㅇ 검을 쓰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2시되면 사랑해 보내준지 1000일 ㅊㅋ
10:43 l 조회 1
논란나는 짓을 하지 좀 말아라 최애야
10:42 l 조회 5
이즈나 사인 진짜 명곡이네
10:42 l 조회 5
성한빈 요즘 ㄹㅇ 얼굴
10:42 l 조회 7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Disney 상세 안내
10:41 l 조회 25
잇츠미랑 레드레드 안무가 누구야?3
10:41 l 조회 36
ㅍㅁ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고 다 싫으면 걍 탈빠하면 되는거 아닌가1
10:40 l 조회 15
정보/소식 [단독] 지도전문의 못 구해… 국내 최대 마약중독 입원병동 문닫는다1
10:38 l 조회 104
클라씨 티저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10:37 l 조회 41
넷사세가 아니라 요즘 기봄 축의금이 ㄹㅇ10부터야...?23
10:37 l 조회 165
내 씨피 생각 때문에 요새 잠도 안 오고 일이 손에 안잡힌다...
10:37 l 조회 24
얘들아 나 하이닉스 70만원에 샀는데 지금 1100만원이당3
10:37 l 조회 194
난 남돌들이 서로 남자병 이러는게 웃긴거같음ㅋㅋㅋㅋ6
10:36 l 조회 90
약간 헷갈려하는 사람들 있는데 대형에서 정산에서 까지 않는건 연생비용이지 투자비 전체가 아님2
10:36 l 조회 57
웹소설 독자로서 서사 있는 그룹을 좋아하는데
10:34 l 조회 35
아무리 내돌컴백늦어서진다해도 월드컵기간은 피하고싶다
10:33 l 조회 37
할명수 이번편 댓글 왜 이래..???8
10:33 l 조회 628
요즘 스엠 좋은노래는 다 ㅎㅌㅎ한테 가는거같네8
10:32 l 조회 164
원래 탈퇴멤들이 절대 못 받아들이는게 '걍 얘가 그룹을 버린거다'< 이거임1
10:32 l 조회 52
난 요즘 방송나오는 뚱보들 진정성있게 느껴짐1
10:3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