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558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7
이 글은 3년 전 (2022/7/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
대표 사진
익인1
플 늘리지 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플이나 달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그런 뉘앙스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 말이어도 여러분 많이 응원해주세요 이거랑 응원이 없으면 힘들거같아요 이거랑 뉘앙스가 많이 다르긴 하지 근데 난 말 하나보단 앞뒤 맥락 같은 걸 더 봐야한다고 생각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어 진심 모르는데 전형적인 한먹이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많이 응원해주세요랑은 확실히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근데 팬들이 아니라면 아닌거고.. 일단 나는 ?? 싶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먼데...? 다 저소리하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저 소리는 진심 오만데 덕질 다 하면서 들어본적 없고 저 구절만 딱 보면 걍 딱 전형적인 한먹이기 멘트인뎀 뭐 맥락이 있다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나 잡덕인데 저렇게 직접적으로 말하는 경우는 없었어 근데 앞뒤 상황을 모르니깐 머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들 부담되는건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게 ㅇ왜....?
주어 모르는데 저게 왜 부담되는 말이고 한 먹이는 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코로나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상황을 몰라서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자기한테 응원이 큰 힘이 된다는건데 이게 한먹이는거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ㅋㅋㅋ 앞뒤 맥락 다 짜르고 가져오지 말라고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니도 ㅇㄱㄹ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슨 말 하다가 나온 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그로 맞음ㅋㅋㅋㅋㅋ앞뒤 다 잘라먹고 저 문단만 가져오는데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러분이 없었다면 힘들었을거에요 그런데 여러분이 있어서 가능했어요. 이 늬앙스랑 여러분이 응원 안해주시면 .. 안 도와주시면 힘들어요 는 다르지. 근데 나 이 글 전체 맥락 봣는데 한먹이는 것 보단 자기 다짐 같던데. 다들 믿고 한번더 해보겟다. 같이 해보자. 이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보넥도 무대 실수(?)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22 l 조회 1
남들 다 그뭔씹마플이라 들어가 보지도 않는데
23:22 l 조회 2
히든싱어 이승기편 아빠 같이 봤는데 둘 다 틀림
23:22 l 조회 2
너네는 만약에 로또 번호 알면 최애한테 공유해줄 수 있어?
23:22 l 조회 2
ㅁㄱ하라고 댓글 썼는데3
23:22 l 조회 25
나 방금 브라질인이 한국에서 더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원주민이라고 하는거 봄1
23:22 l 조회 7
이런 거 보면 투바투 진짜 컨셉 동화 그 자체다
23:22 l 조회 3
우리판 넴드들 다 호모해서 특정조합 패싱 심함
23:22 l 조회 30
진짜 이번 롤 티원스킨 세라핀 개이쁘다
23:21 l 조회 8
환기충인데 여름 모기보다 담배냄새땜에 ㅈ같아
23:21 l 조회 2
라이즈 이거 활동 끝나면 일본 활동이고 그럼 올해는 끝인가?9
23:21 l 조회 43
9월에 아시안대회 내년 1월에 아시안컵 있는걸로 아는데
23:21 l 조회 4
아 이리오 오늘 일본콘에서 또 뀨 애교했네
23:21 l 조회 4
추천탭에서 작년 토트넘 쏘니 고별전 장면 마주침...1
23:21 l 조회 6
추천탭에 이런거 떴는데4
23:21 l 조회 42
엔하이픈 스틸몬스터 노래댕좋다
23:20 l 조회 3
원빈 진짜 현실적이고 나이스함 ㅋㅋ4
23:20 l 조회 42 l 추천 1
넥스지??? 중에 이 사람 이름 모야..1
23:20 l 조회 9
팬 뿐만 아니고 제 3자도 정병글엔 먹금을 생활화 하자6
23:20 l 조회 32
저스틴비버 베이비는 진짜 지금 들어도 ㄹㅈㄷ네1
23:2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