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618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연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이 글은 3년 전 (2022/7/16) 게시물이에요
고고
대표 사진
익인1
게스트 누구얐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이즈 다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언제끝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작은 쨋든 6시반 넘어서 시작이고 끝나는건 주변 아파트들 때문에 10시반쯤 끝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탠딩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가구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펜스 잡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날ㅋ시 너무 더워서 늦게 입장했어 근데 모든 콘서트 스탠딩이 다 똑같을 거 같은데 반호 앞쪽 아니면 걍 완전 뒤로 빠져서 보는게 연옌 훨씬 잘 보이고 즐기기 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품보관소 어때? 자리 많어?ㅠㅠ 시간 거의 맞춰서 갈꺼같응데 자리 있을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탠딩 물품보관소는 줄 겁나 길어서 좀 일찍 가는게 조아.. 오늘 네시반쯤 갔는데 완전 촉박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연장에 몇시쯤 도착하는게 젤 좋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챙겨가면 좋고 팁 같은 거 있을까? 크록스 신고 가도 괜찮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옷 갈아입을거 가져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가져갔어 ㅎㅎ 강남역이 개찰구 나가기전에 화장실 있다고 들어서 강남역 가서 갈아입었는데 줄 서있는사람들 다 흠뻑쇼고 안에서 나오는 사람도 다 흠뻑쇼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하철에 우비입고 타는 사람 많아? 옷 갈아입을거 가져가야하는지 고민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하철에 우비 입는 사람 짱 많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만 그런가 토롯코 때문에 콘서트 가고 싶음
21:14 l 조회 1
에프엑스 밀크 아는 사람?
21:14 l 조회 1
은석이 요즘 뭔가
21:13 l 조회 20 l 추천 1
익들 아무리 짜도 안나오는 피지 어떻게 해?2
21:13 l 조회 21
오프에서 자기 좋다고 소리 지르는 것도 적당히 해야지1
21:13 l 조회 12
OnAir 조서형은 상권 분석 진짜 잘한다
21:13 l 조회 4
pvc가방에 그 포카 보관하는칸 거기에 넣어도 안구겨져?
21:13 l 조회 4
그러니까 투어 도는 내내 이 무대를 해준다는 거잔슴
21:13 l 조회 27
엔하이픈 정원 한강 가서 라이브 잠깐 켰당ㅋㅋㅋㅋㅋㅋ
21:12 l 조회 21
OnAir 아예 고객층이 달라졌네
21:12 l 조회 13
와 근데 다들 남아공한테 질꺼라고 예상 했었어??8
21:12 l 조회 33
원빈 오늘 완전히 날라다님4
21:11 l 조회 47
정국팬들아 정국 정병들 아방한척 하는거 한두번이냐고ㅋ6
21:11 l 조회 52
진지하게 워라벨 좋은직업 뭐있어 연봉낮아도 됨. 제발 알려줘6
21:10 l 조회 65
너무 좋다고 니가... 1
21:10 l 조회 46
제베원 콘서트 언제쯤 할라나6
21:10 l 조회 43
아니 최면쌤 하이브 가신김에 엔하이픈이랑 투바투 둘 다 봐주고 오셨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
21:10 l 조회 44
오늘 냉부해 안해?5
21:09 l 조회 89
콘서트 초대 연옌분들은 2,3층으로 보통 오시나?4
21:09 l 조회 35
근데 중국은 축구가 미는 스포츠가 아냐?? 8
21:08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