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626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인피니트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1
이 글은 3년 전 (2022/7/16)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십오야 보는데 왜이리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잉에서도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웃으면 다 세븐틴임 

+ 앗 그냥 세븐틴이 재밌다는 말입니다... 최근에 본 영상이 십오야인데 거기서 너무 활약을 하니깐 무궁화랑 림보랑 등등.. 첫 등장에서 박수 추면서 노래~~~ 이러는 것도 넘 좋은데... 나 팬인데.. 인증도 가능.. 

+ 이전 브이앱 등에서의 얘기들이 생각나서 제목 그렇게 쓴건데 생각 못한 반응이네.. 제목 수정했어 

+ 모든 그룹 다 좋은데요...🥺🫶
대표 사진
익인1
하이브에 예능 담당이랄게 없...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난 그냥 하이브 그 영상네에서를 말한덤데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그만큼 웃기다는 뜻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 뜻이었어... 십오야에는 하이브가 나오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봐줘서 고마워 애들 재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이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이브로 묶인적이 별로없는데 예능담당없어욬ㅋㅋㅋ 무슨 한그룹에서 말하는것도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브이앱에서 엑스라지~ 이런 것도 생각나서 저렇게 한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세븐틴 재밋단글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십오야 얘기하는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첫댓의 중요성인가 오늘 인티 방금 첨들어왔는데 어제랑 반응이 다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다같이 뭔가를 한 것도 처음이고ㅋㅋㅋㅋ 다 웃겼는데 세븐틴이 예능코드에 맞나보다~ 다같이 묶어서 어그로 끄는 글들이 워낙 많아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랐어ㅠㅠㅠㅠㅠ 어그로 끄는 글들이 있는지ㅜㅜㅠㅠㅠ 확인을 했어야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십오야 재밌게 본 사람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재밌게 봐줘서 ㄱㅅㄱ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 셉틴이 한 재미하지ㅎㅎㅎ 재밌게 봐줘서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야 혹시 제목 바꿔 줄 수 있어? 그럴맘은 아니겠지만 혹시 기분나빠할 팬들 있을 수 있어서 그냥 내 웃음포인트 셉인듯 이런 느낌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ㅠㅠㅠ? 오케이! 나 바로 바꿀게!!! 근데 너무 셉으로 쓰면 독방 가라고 할까바.. 저렇게한거거든.. 어케 해야 좋을까ㅜ? 십오야에서의 셉 유머 나랑 잘 맞아 이런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응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아무생각 없는디 ㅋㅋㅋㅋㅋ 웃긴 거 맞잨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나 이런 반응 진짜 예상 못했어... 나 인증도 가능한 봉인데 하이브 전체가 나오는 컨텐츠라서 여기에 쓴거거든... 내 실수인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봉인데 별 문제 없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걍 드립으로 넘길 수 있는 수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 글로 ㅇㄱㄹ 끄는 애들이 이상한거 ㅇㅇ 걔네는 뭐 글 어떻게 쓰든 어그로 끄니까 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팬이 쓴 글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브리앱에서 엑스라지~~ 이런거 생각나서 더 그럼거 같아ㅠ 그때 회사분들한테 그런다 했어서ㅠㅠㅠㅠ 타그룹분들도 아 그 영상 봤다 이런 말도 하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이브관련해서 뭔 말을 해도 ㅇㄱㄹ가 끌리더라 쓰니글이 크게 문제 있거나 그런건 아니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야..?ㅠㅠㅠ 그건 몰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 본진이라 웃긴거 아냐? 나도 내 본진이 뭘하든 웃기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혹시 문제일까? 다른 그룹분들도 재밌었는데 그냥 특히 재밌던 부분, 돌려봤던 부분이라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이브타팬인데 별 생각없엌ㅋㅋㅋ 근데 광공오긴할듯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재밌었어!!!!!!! 진짜로!!!!!!!!
다들 큰방에 이런 컨텐츠 재밌다고 잘 써서 쓴건데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놀랐겠네...ㅠㅠ
나도 재밌었어 밤에 보다가 웃어서 안자는거 들킴..ㅋㅋㅋ
다음주 언제오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 드림 티켓팅 너무 떨린다
21:35 l 조회 1
라이즈 이 여섯명이 어떻게 한 팀
21:35 l 조회 1
성찬 은석 원빈 조합먕뭐야??
21:35 l 조회 1
보넥도 티켓팅 진짜 개빡세다
21:35 l 조회 1
열시에 드림 자컨 와라
21:35 l 조회 1
오타니 팬들은 다 유사로 덕질함?
21:35 l 조회 3
엔시티드림 북극성 이 노래 뭐임
21:34 l 조회 4
하투하 앨범 벌써 38만장 팔렸네
21:34 l 조회 17
공룡한테 질투나는게 맞는거냐고 (ㅈㅇ 앤톤
21:34 l 조회 9 l 추천 1
강회장 문득 든 생각인데 선희랑 방글이(ㅅㅍㅈㅇ?)
21:34 l 조회 5
이상원 몸 키워?1
21:34 l 조회 8
x에서 찰스 패는 거 볼때마다
21:33 l 조회 26
정보/소식 BTS 정국 자택 초인종만 133번…'무단침입' 브라질 여성, 결국 징역형 선고6
21:33 l 조회 39
보넥도 중국 업자 티켓팅 근황7
21:32 l 조회 116
원빈은 놀토도 달리기하는것도 걍수트만입어도 광고같음5
21:32 l 조회 38 l 추천 1
성찬이 안무가님한테 선물했나봐2
21:32 l 조회 92 l 추천 1
놀면뭐하니에 효리수 나온거 겁나웃기네ㅋㅋㅋㅋ
21:32 l 조회 5
종강한 대딩들아 니네 뭐할거니
21:32 l 조회 12
드림 런천동이 나에게 오다니..😭1
21:32 l 조회 31
으르렁 늑대와 미녀.. 이런거 지금 가지고 사람들이 좋아하나?17
21:31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