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673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6
이 글은 3년 전 (2022/7/21) 게시물이에요
고구려 방탄 현대 위너 진짜 너무 웃겨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진짜 상상도 안가는 조합인데 보고싶긴 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웃기겠닼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탄분들 운동 잘하셔? 일단 우리는 아니야 ㅋㅋㅋㅋ 릴레이 없음 주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ㅋㅋㅋㅋㅋㅋ그래서 보고싶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ㅋㅋㅋㅋ 울 위너 또 쓸데없이 해볼만한데? 할듯 ㅋㅋㅋㅋ 끝나고 밥 먹는데 방탄분들 먹는거 보고 놀라는 송햄찌도 보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힘있게 족구 못하시는걸로 유명하드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힘없이 못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기종목을 못함ㅋㅋㅋㅋ달리기 잘하는 멤들은 꽤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피디님 보고있나요? 아 두그룹 다 극극극 호감이라 너무보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고방현위가 여기선 괜찮나보네 다른 커뮤에선 이거로 위너 엄청 까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디? 반응만 좋던데.. 정신병자 아니고서야.. ㅋㅋ
그런걸로 비교질 하면서 연예인 까는 건 우엑인데?
웬만한 커뮤는 다 가는데 어디서 그런다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명한 커뮨데 몇년전이라 모르려나? 뭐 그 커뮤가 워낙 어그로가 많긴한데 웃자고 쓴 글에 방탄은 많이 먹어서 귀엽고 위너는 안먹어서 맥아리 없어보인다며 갈라치기 하는 댓들 많았음. 그래서 먹는 양 언급하지 말자고까지 얘기 나왔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어스 싸움썰 보는데 도훈씨 진짜 억울해보임ㅋㅋㅋ
12:16 l 조회 3
올데프 개인 색깔 진짜 뚜렷하다
12:16 l 조회 4
정병짓하고 삭제하면 긁을라고쓰고 튀는건가?
12:16 l 조회 4
에반 타이틀곡이 라이드 오어 다이이거맞음?
12:16 l 조회 2
가요대전에 코르티스는 안나와??
12:15 l 조회 8
안규백 탄핵 당하겟네
12:15 l 조회 13
테용이도 마크 인스타에 댓 달앗네
12:15 l 조회 30
내돌 왜 라인업에없지
12:15 l 조회 12
라이즈팬있어? 질문질문
12:15 l 조회 23
근데 월드컵이나 아겜 하면 컴백에 영향이 유의미하게 있어?4
12:14 l 조회 9
멋진 신세계 장승조 후회남이야?3
12:14 l 조회 16
있지랑 투바투가 3세대냐 4세대냐 말 나온단 쇼츠 보고 신기했음3
12:14 l 조회 9
썸가대 <뭔 연프이름인줄
12:14 l 조회 10
썸가대 유료야?1
12:14 l 조회 15
썸가대 헤드라이너있대?1
12:13 l 조회 30
티켓베이 쓰는 익들 있어?11
12:13 l 조회 28
트위터 계정 팔아봤자 똥값인데 사기꾼한테 그돈받고 파는거보면 거진가?싶긴함8
12:13 l 조회 17
본진 정병계 있는사람 들어와줘11
12:12 l 조회 32
방탄 8월 가요대전 보고싶다....5
12:12 l 조회 23
울 나라 32강만 올라가도 분위기 난리나??3
12:1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