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673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6
이 글은 3년 전 (2022/7/21) 게시물이에요
고구려 방탄 현대 위너 진짜 너무 웃겨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진짜 상상도 안가는 조합인데 보고싶긴 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웃기겠닼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탄분들 운동 잘하셔? 일단 우리는 아니야 ㅋㅋㅋㅋ 릴레이 없음 주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ㅋㅋㅋㅋㅋㅋ그래서 보고싶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ㅋㅋㅋㅋ 울 위너 또 쓸데없이 해볼만한데? 할듯 ㅋㅋㅋㅋ 끝나고 밥 먹는데 방탄분들 먹는거 보고 놀라는 송햄찌도 보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힘있게 족구 못하시는걸로 유명하드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힘없이 못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기종목을 못함ㅋㅋㅋㅋ달리기 잘하는 멤들은 꽤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피디님 보고있나요? 아 두그룹 다 극극극 호감이라 너무보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고방현위가 여기선 괜찮나보네 다른 커뮤에선 이거로 위너 엄청 까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디? 반응만 좋던데.. 정신병자 아니고서야.. ㅋㅋ
그런걸로 비교질 하면서 연예인 까는 건 우엑인데?
웬만한 커뮤는 다 가는데 어디서 그런다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명한 커뮨데 몇년전이라 모르려나? 뭐 그 커뮤가 워낙 어그로가 많긴한데 웃자고 쓴 글에 방탄은 많이 먹어서 귀엽고 위너는 안먹어서 맥아리 없어보인다며 갈라치기 하는 댓들 많았음. 그래서 먹는 양 언급하지 말자고까지 얘기 나왔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MBTI 한쪽으로만 치우진 그룹들 있나
15:07 l 조회 1
도쿄 관광명소 뭐있지
15:07 l 조회 4
난 정형돈 빠지니까 허전하더라
15:06 l 조회 7
스디파 같은 댄스 서바는 사전에 대부분 찍어놓고 방송해?
15:06 l 조회 6
스테이씨 노랴 좋던데1
15:06 l 조회 2
무도 1화부터 정주행하고 느낀건 확실히 유재석이 정형돈 대할 때랑 노홍철 하하 대할 때랑 다른거 같다?
15:06 l 조회 12
스키즈 체조 전석 15만 4천원. 국내 선예매. 돌출 미침1
15:06 l 조회 39
난 플립 사서 쓰는 중인데도 플립병 못 고침2
15:06 l 조회 8
근데 뭔 바람이 불어서 다들 국내 선예매 시도하는거지4
15:05 l 조회 42
직장 다니는 익들은 목요일에도 회사에서 축구 볼 예정?4
15:05 l 조회 13
무도 진짜 날것으로 개고생 했을 때가 재밌었던거 같아2
15:05 l 조회 8
국내 선예매 다 도입해야함
15:05 l 조회 9
와 스키즈 드디어 국내 선예매1
15:04 l 조회 23
힙플페 이후로 자꾸 성찬씨가 탐라에 뜨는데3
15:04 l 조회 30
야 우리도 국내 선예매 해 빨리
15:04 l 조회 16
솔직히 난 노홍철 나갔어도 잘봤고 이때까지만 해도 무도 같았음2
15:04 l 조회 29
다들 이 글 신고 좀 부탁1
15:04 l 조회 60
본인표출늦은 점심 골라줄 익.. 후보있어 4
15:03 l 조회 19
으앙 스키즈 국내 선예매
15:03 l 조회 31
와 제왑도 이제 국내 선예매야2
15:03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