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687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엔시티드림 워너원 비투비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7
이 글은 3년 전 (2022/7/22) 게시물이에요
진짜 이쁘네......
대표 사진
익인1
거긴 진심 다 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쁘긴 진짜 다 개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9명이 다 다르게 예뻐... 볼때마다 놀람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예쁜 사람이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다예쁨..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도 너무 좋더라 이번에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 보면 왜 남자들이 환장하는지 알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박지원 동창인데 일진이 잘되니까 너무 짜증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소리야 어렸을 때부터 jyp 연습생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운대여중 다닐때 중1때 담임쌤 고성민 쌤이였고 얘네 무리 애들때문에 엄청 힘들어했음
쟤 쌤이랑 소리지르면서 욕쓰고 싸웠고 교실 바닥에 침뱉고 그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급발진했네
박지원 해림초 해운대여중 해강고 나왔고
본인 해운대여중 출신임
중2때 학원에서 오디션본다고 수학여행 못갔고 합격해서 jyp 15살에 들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말고도 그럼 친구들 괴롭히고 그런 행동도 했었던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얘네 무리 학교 밑에 해운대 스펀지라는 곳에서 초등학생들 돈뺐다가 걸리고 그랬어 (지금은 스펀지 개발되서 없어짐)
진짜 해운대여중애들 쟤 잘된거 보면 너무 화나함
애들한테 상스럽게 욕하던 거 아직 생생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기 이미 한명은 학폭논란 있지 않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그거 박지원은 아닐걸
식스틴인가 그거 할 때 우리학교 애들이 댓글 달았는데 그 땐 별로 박지원 화제 안되서 묻히고 영상도 지워졌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졸사 인증하고 판 같은데다가 써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5에게
다른 익인데 이미 예전에 그런 데도 글 올라갔다가 묻혔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행실들은 언젠간 다 되돌아올거야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얘 이미 몇번말나왔는데 졸사인증하고 같은학교애들이 아니라고했는데 뭐 맞다고하는애들 우르르 아니라고하는애들 우르르라 걍 얘는 무리에만있었고 본인이그런건 아닌거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관자라는거임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 그랬음 중2초반까진 근데 jyp 합격하고부터는 그냥 학교에서 잠만 자고 조용히 지냄
근데 나 쟤랑 1학년 때 같은 반이였어서 너무 싫음 티비 볼때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엉 나도 동창인데 지원이 착했음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쁘긴 진짜 이쁘더라 비주얼 구멍이 1도 없음
군대에서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다 다르게 예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이나경 보고 할 말을 잃었어 진짜 말도안되게 예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너무 예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진짜 노래도 잘뽑고 컨셉좋고 코디좋고 다 이쁜데 논란때매 맘편히 보기가 힘들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김승규
10:30 l 조회 1
OnAir 아니 뭐하냐고
10:30 l 조회 1
OnAir 아오 볼을 몇번을!!!뺏기는거야
10:30 l 조회 1
OnAir 와 김승규
10:30 l 조회 1
OnAir 아니 뭐함
10:30 l 조회 1
OnAir 우리는 왜 경기력이 못하는 팀이랑 해도 잘하는 팀이랑 해도 비슷한 거 같지
10:30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 오늘도 잘 안풀린다.. 응..
10:30 l 조회 2
OnAir 이태석 빼라고 좀 !!!!!!! 옌스가 있는데 왜.. 하 스트레스받아
10:30 l 조회 3
OnAir 답답하니까 박지성 대신 뛰어주세요
10:30 l 조회 4
OnAir 해설위원들도 답답해하는느낌..
10:30 l 조회 21
우리판넴드 진짜이상한데 잼민이들인지뭔지 거의 신처럼 떠받들어
10:30 l 조회 5
OnAir 홍명보 무승부는 생각 안 하고 있다며
10:30 l 조회 10
OnAir 얘네 왜 안뛰어..?
10:29 l 조회 20
아니 이강인 오늘 저점인데 명보야 어쩔래,,,,
10:29 l 조회 20
OnAir 샤갈 안볼런다
10:29 l 조회 7
OnAir 이재성없으니까 중원에서 뚫리고 있어
10:29 l 조회 13
OnAir 이태석 진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0:29 l 조회 54
우리나라 축구도 양궁처럼 누가 빡세게 투자해주는 조건으로 실력100으로 선수 뽑고 팀 꾸렸으면
10:29 l 조회 6
OnAir 아니 다 왤케 하기 싫어보이지??
10:29 l 조회 13
OnAir 난 멕시코체코 경기보는 중 ㅋㅋ1
10:2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