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8098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9
이 글은 3년 전 (2022/8/02) 게시물이에요
다시 돌려줘야하나...? 겁나 고민중
대표 사진
익인1
아...ㅠ 얼마짜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원정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친한 친구면... 담에 무료로 도와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까지 신경쓸 멘탈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만히 있어야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얘기 꺼내면 또 슬퍼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친구였음 그냥 먹으라고 할듯 애초에 신경도 안쓸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가?? 그냥 먹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그냥 먹고 다음에도 도와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노 나도 신경도 안쓸듯 어쨌든 도와준거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그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친구 티켓팅 도와줬는데
좋은데 잡아줘서 친구가 밥사줬거든
근데 콘서트 취소돼서 괜히 미안함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ㄴ 네 시간을 할애해서 도와준 값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맘에 걸리면 나중에 기회봐서 비슷한가격으로 다시선뭏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신경쓸 멘탈 없음 그냥 다음에 또 도와주면 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친구였음 쨌든 잡아준 게 고마워서 친구가 쓰길 바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맘에 걸리면 같이 쓰는거 어때?
음식 기프티콘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그건 네 노력과 시간에 대한 감사표현이잖아 걍 먹고 정 찝찝하면 나중에 또 도와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랬는데 걍 먹었음...
난 심지어 상사한테 받은거였는데...쩝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같이 밥 한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거까지 신경안쓸걸?? 나중에 또 도와주면 되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티켓팅해서 성공한것까지에대한 댓가임.
내콘이 취소돼도 거기까지에대한 고마운 마음에 준거니까 그마음은 안변해. 부담가질필요없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담에 할때 또 도와줘 그거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콘서트가 취소된거지 쓰니가 도와준게 취소된게 아니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중에 또 도와줌 되지 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상황인데.. 친구가 담에꺼 뮤료로 도와준다더라 난 거의 6만원어치 사조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와주면서 쓰니 시간을 쓴거잖아 취소랑 아무 관계없엉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민들이 단체고소하고싶을텐데
15:04 l 조회 1
너네는 처음으로 본 월드컵이 언제임?
15:04 l 조회 1
오 담주도 핌릿캣 엠카 1위 후보네1
15:03 l 조회 12
감독 장항준으로 바꾸라는거 개웃김
15:03 l 조회 9
옌스는 투입되자마자 열심히 뛰었지않아?2
15:03 l 조회 11
갑자기 2008년 친선경기 때 생각난다
15:02 l 조회 9
이번주~다음주 컴백했거나 컴백예정팀들 팬들은 월드컵 32강
15:02 l 조회 21
관계자 지인한테 싸인 요청하는 사람 많나?1
15:02 l 조회 8
오늘 내일 제대로 훈련이 되겠냐 잘못하면 내일 짐싸는데 에휴..
15:02 l 조회 7
어떻게 뜨는 기사마다 내 뒷목을 잡게 하지1
15:01 l 조회 17
쏘니 월드컵 4번 출전중 2번이 같은 감독인데 그게
15:00 l 조회 17
송강이랑 이준영 먼 피아노 관련 드라마 찍었다고2
15:00 l 조회 24
정보/소식 홍명보 "전술, 갑자기 바꾸는 건 좋지 않아"11
15:00 l 조회 92
다이소에 듀얼잭 안팔아???1
15:00 l 조회 13
근데 홍명보 연봉 원래 이렇게 많이 받아?
15:00 l 조회 8
나도 앤톤티 산다1
15:00 l 조회 54 l 추천 2
정국 평소 추구미하고 다른 챌린지 말아올때1
15:00 l 조회 30
익들은 비싼 디저트 잘 사먹어?4
15:00 l 조회 19
내일 빙고 안되면 짐싸네
14:59 l 조회 21
쿠플 국대 다큐 보다가 생각해보니 어제 이재성선수도 안뛰었네3
14:5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