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나중에 서로 이준호씨, 변호사님 이렇게 안 부르고 다른 호칭으로 부를지 존댓말도 계속 쓸지 아니면 반존대로 넘어갈지ㅠㅠㅠ 준호영우 더 오래 보고 싶다아아ㅠㅠㅠㅠㅠㅠ| 이 글은 3년 전 (2022/8/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나중에 서로 이준호씨, 변호사님 이렇게 안 부르고 다른 호칭으로 부를지 존댓말도 계속 쓸지 아니면 반존대로 넘어갈지ㅠㅠㅠ 준호영우 더 오래 보고 싶다아아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