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13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드림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
이 글은 3년 전 (2022/8/12)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세븐틴, 밴쿠버서 북미 투어 시작..12개 도시 간다! | 인스티즈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북미 투어의 막을 화려하게 올렸다. 

 

세븐틴은 지난 10일(이하 현지시간) 캐나다 밴쿠버의 로저스 아레나(Rogers Arena)에서 월드투어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이하 'BE THE SUN')을 개최해 현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BE THE SUN' 북미 투어는 지난 2020년 1월, 미국 내 8개 도시에서 개최된 월드투어 'ODE TO YOU' 이후 약 2년 반만에 열리는 것으로, 세븐틴은 미국과 캐나다의 12개 도시에서 팬들을 직접 만난다. 

 

 

https://naver.me/GsaUOPGH
대표 사진
익인1
호이ㅣ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투어 잘 마무리하길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다녀와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호이ㅣ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프지 말고 다치지 말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즐겁게 잘 하고 와 호이ㅣ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호이ㅣ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치지만 말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같소속 여돌이 연속으로 타이틀 레모네이드 레몬탱이면 궁금할만하지 왜 저렇게 정병몰이함ㅋㅋㅋㅋ
18:49 l 조회 1
너나 잘해?
18:49 l 조회 1
요즘 위시고 하투하고 나오는것마다 다 좋다..💕
18:49 l 조회 1
지금 비 오는 지역 있어 ??
18:49 l 조회 2
하투하는 좀 비워주는 부분이 있어야 하는듯
18:49 l 조회 7
레몬탱이 빨간맛 이후로 나온 스엠 썸머송중 제일 좋아
18:48 l 조회 8
스엠 레몬타령 ㄹㅇ 먼 세계관 하려는고 아니냐5
18:48 l 조회 12
여름에 유베럴노우 듣는 거 넘 좋다
18:48 l 조회 2
하투하 3번노래 완전 황현 감성인데
18:47 l 조회 23
팬들끼리 싸우는 예능 누가 말실수하면 그팬덤 수준 2
18:47 l 조회 43
와 처음투성이 진짜 ㄹㅂ깔임
18:47 l 조회 19
엑디즈 호감팬익 이번 주말 콘서트 가는데3
18:46 l 조회 10
희승 원래 음색이 좋지 않나3
18:46 l 조회 61
위시 신곡 너무 좋다
18:46 l 조회 21 l 추천 1
하 저스디스 관객들한테 물 뿌리는 것 좀 봐 1
18:46 l 조회 22
ㅎㅌㅎ 노래 인티에서 까이는거 보니 잘될듯8
18:46 l 조회 71
하투하 처음투성이 너무 좋다 싶었는데 내 위시 최애곡 3필없 만드신 분..3
18:45 l 조회 28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7
18:45 l 조회 64
콘서트 옆사람 휴대폰으로 2시간 끊지도 않고 다 찍던데 1
18:45 l 조회 23
나재민 성찬 김규빈이 이상형인데3
18:4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