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135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2
이 글은 3년 전 (2022/8/12) 게시물이에요
1층 중앙보다는 그래도 플로어가 낫나..? 시야 좋은 건 알고 있는데 ㅠ
대표 사진
익인1
플로어 오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체경은 어딜가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티켓팅 전이야! 고민중이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플로어 중앙 가야디~~ 1층 중앙 좋다구 해도 난 본무대파라 항상 플로어 갔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체경은 플로어보단 좌석좋아함 앞에 돌출무대 있음 거기가 최고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너무 고민된다 ㅠ ㅠ 좌석 배치도 보니까 사이드까지 생각해서 다 이어져있더라구 그래서 1층 좌석이 낫나 ㅠ 이 생각중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다시가도 무조건 1층 고를거야 본무대도 안보이는것도 아니고 앵간히보이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스탠딩이었을 때도 플로어 목 아팠어 ㅠㅠ 의탠딩이라면 더 아푸지 않을까... 난 1층 중앙 갈 수 있음 가고 싶다 생각했고든 눈높이도 맞고 보통 바로 앞에 돌출 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무대 제대로 보고싶으면 플로어 중앙쪽 가는게 맞다고본다.. 저번주에 다녀왔는데 플로어 개만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로어 중앙이라는 게 앞열 얘기하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운데중앙돌출에 가까운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볼땐 사이드는 별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란색으로 표시한 돌출 앞쪽 말하는 거지? 8구역은 어때보여?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같은 눈높이에서 본진보고싶다하면 8구역~! 본무대나 돌출무대 개잘보고싶다하면 앞쪽 플로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플로어 가야겠다 … ㅋㅋㅋㅋㅋ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실 홍명보가 큰그림을 그린거 아닐까
18:33 l 조회 1
양산 원래 유럽 귀부인들이 쓰던거 아니야?
18:33 l 조회 1
하투하 공항 사건
18:33 l 조회 1
김부장 엔딩에 이리오 목소리1
18:32 l 조회 8
객관적으로 구린거랑 그냥 자기 맘에 안드는거 1
18:32 l 조회 11
OnAir 파쿠르선수들 데려다가ㅋㅋㅋㅋㅋㅋ뭘시키는거야ㅋㅋㅋㅋㅋㅋ
18:32 l 조회 5
최근 본 사진 중 가장 야르함
18:32 l 조회 25
이런말 미안한데 라이즈 와꾸바리 ㄹㅈㄷ네2
18:32 l 조회 29
구글에 치열 통증 서치하는데 황치열은 왜 뜨는걸까?2
18:31 l 조회 12
유럽 더위 심각하긴한가봐8
18:31 l 조회 47
우리는 지금 축구 유망주없어?1
18:31 l 조회 25
투바투 전생체험 한다1
18:31 l 조회 11
하투하 지우 금발 장발 만들어봤는데 예뿌다
18:31 l 조회 32
나 코르티스 제임스의 쨔미모먼트 개좋아함
18:30 l 조회 6
마플글에 같이 동조해주는 사람들이 제일 문제 같음2
18:30 l 조회 21
이상원 이거 두개 같은 사람 맞아...?3
18:30 l 조회 13 l 추천 1
너네 만약에 지금 최애가 열애설 터지면 탈덕 할 거임?5
18:30 l 조회 27
갑자기 폐월성 깠다 1
18:30 l 조회 6
우와 에스파 감독이 알려준거 봤어???
18:30 l 조회 43
김부장 민지 왜 괴롭힘 당하는 거야??? 2
18:3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