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05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3
이 글은 3년 전 (2022/8/19) 게시물이에요

[잡담] 뉴진스 가사논란 | 인스티즈 

 

스웨덴.. 끄덕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이켘ㅋㅋ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ㄴ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 난 가족들이랑 저녁먹고올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ㄴ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황당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놔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앗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국 정서랑 너무 안맞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음료는 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개웃기내 뭔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심각해져서 들어왔는데 이게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너무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너무하넼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밥도 안주고 음료도 안줘서 무슨 스웨덴 사람인가 싶었는데 찐이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ㅈ친구랑 들으면서 아니 그래도 밥은 줘야하는거 아님? 이럼 맨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쩐지 정이 없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험담이였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내친구가 작사가 스웨덴 사람 아니냐고 우스갯 소리로 그랬는뎈ㅋㅋㅋ 진짜엮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요? 스웨덴 사람들은 놀러 가서 밥이랑 음료 안 먹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친구가 집에 놀러왔을 떄 가족들 밥 먹을 때 같이 안 먹인다고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놀러 오면 밥이랑 음료를 안 주는 편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ㅋㅋㅋㅋㅋㅋㅋ알려줘서 고마워ㅠㅠ
우리랑 진짜 다르다 문화가ㅋㅋㅋㅋㅋ짱신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친구집 놀러가면
₩₩: 엇 저녁시간이네 나 거실에서 가족들이랑 저녁 먹고올게~~
이러고 쑝 가버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헉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 우리 엄마도 밥 안 준다는 가사 듣고 놀라시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납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왠지 스웨덴 사람들이 생각난다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닠ㄱㄱㄱㅋㅋㅋㅋ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앗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랬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금 마스크팩 붙였는데 입꼬리 씰룩씰룩 하다가 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뭐 다이어트 유발 곡인줄 알았잔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노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밥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처음 들었을 때 ?? 했는데 진짜 개웃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스웨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ㄴ 누가 저거 스웨덴이냐고 해서 개웃겼는데 찐이었다니 ㄴㅇㄱ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쿠키 저가항공사같다해서 개웃겼는데ㅜㅜㅜㅠㅠ머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쿠키는 줘서 다행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알고보니 스웨덴 하이퍼리얼리즘 지향한 곡?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이렇게 엮는거 너무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스웨덴 게이트가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어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들으면서 맨날 마실거라도 줘..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무슨 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안주기로 유명한 스웨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오마이갓…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왜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 가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쿠키라도 고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ㅋㅋㅋㅋㅋㅋㅋㅋ피카 중요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ㅇㄴ 어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ㅋㅋ아어케찾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왜안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배고파도 식사 안준다는거 진짜 악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개웃기다ㅜ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ㅜㅋㅋㅋㅋ너무하다 싶었는데 ㅜ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진짜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이왜진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비친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ㅋㄲ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어디서 보니까 쿠키 가사 자체가 약간 그런 어필이라며 나는 그거 얘기하는 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바로 납득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ㅋㄹㅋㅋㄱㅋㄹㄹㅋㄹㅋㄹㅋ아 겁나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ㅋㅋㅋㅋㅋㅋ한국정서랑 안맞는게 너무 웃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저가항공사 같다는 것도 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이해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덕끄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용케 쿠키는 주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그거 개웃겼는데 쿠키 가사 저가항공사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납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아 저가항공사래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ㅅㅇㄷ ㄲㄷㄲㄷ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기성용 구자철이 좋아요 누른 인스타 글
1:21 l 조회 17
분명 오늘 11시 이전에 자려고한 직장인인데 왜 지금까지 못잔거지
1:20 l 조회 7
책임이 자진사퇴인것도 개빡침 다시는 안올 기회인데
1:20 l 조회 10
홍명보 입국 비공개야?
1:20 l 조회 15
그리드는 파우 지원이나 잘해주지 보이그룹을 또 내려고하네
1:20 l 조회 7
이민성 심지어 전과자구나7
1:20 l 조회 35
새 감독 발표 언제 쯤하려너
1:20 l 조회 12
어떠한 경지를 넘어서 무섭다는게 맞는거같음
1:20 l 조회 21
감스트 방송 어디서봐?2
1:19 l 조회 39
앵콜 무대 해보고 싶다는 아이오아이 (시간 맞는 멤버들 유정 컴백 응원 간다고 함)
1:19 l 조회 20
우리 축구선수 유망주? 중에 잘하는 사람 누구 있는지 궁금한데7
1:19 l 조회 58
아니 진짜 계란맞을짓을 골라서 하는 기분이네ㅋㅋ
1:19 l 조회 7
포타 스크랩은 뭔 용도로 하는걸까?2
1:19 l 조회 14
아 선수들 불쌍해 하
1:19 l 조회 17
데뷔하면 대시 많이받아?1
1:19 l 조회 7
홍명보 기자회견 2초 요약
1:19 l 조회 26
벤투는 더 하고 싶었는데 축협이 깐거잖아2
1:19 l 조회 47
뮤비 프로모로 조회수 사면 몇일 뒤부터 오르는거야?1
1:18 l 조회 21
계란말고 타조알 서포트가능한데 홍명보한테 타조알 던지자
1:18 l 조회 9
사퇴한놈이랑 같이 들어오는 선수들 분리해서 나오게해라2
1:1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