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1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4
이 글은 3년 전 (2022/8/19) 게시물이에요

[잡담] 카이 아이유 블랙야크 새로운 사진!! | 인스티즈 

사진 뜰때마다 뭔가 신기해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어 둘이 구찌 그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것도 하고 블랙야크도 같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아직도 합성같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찌 콜라보도 했ㄷ으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작년보단 덜 합성 같다 내 눈엔,,아직도 신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임 세계관 충돌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점점 덜 어색해보여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익숙해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5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진짜 합성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66 같이 촬영한 거 3번째인가 그럴 텐데 뭔가 점점 익숙해짐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이 같이 사진 찍는거지? 합성이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 광고 촬영 분위기 뭔가 편안하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직도 조금 세계관 충돌같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같이 찍은 거 맞나??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우 조금 어색해보인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렇게 찍고 인사하고 바로 각자 앞만 보고 갈거처럼 어색하지만 그래도 저번보단 괜찮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이거 되게 자연스럽게 잘 나왔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기성용 구자철이 좋아요 누른 인스타 글
1:21 l 조회 1
분명 오늘 11시 이전에 자려고한 직장인인데 왜 지금까지 못잔거지
1:20 l 조회 6
책임이 자진사퇴인것도 개빡침 다시는 안올 기회인데
1:20 l 조회 8
홍명보 입국 비공개야?
1:20 l 조회 14
그리드는 파우 지원이나 잘해주지 보이그룹을 또 내려고하네
1:20 l 조회 6
이민성 심지어 전과자구나7
1:20 l 조회 31
새 감독 발표 언제 쯤하려너
1:20 l 조회 11
어떠한 경지를 넘어서 무섭다는게 맞는거같음
1:20 l 조회 19
감스트 방송 어디서봐?2
1:19 l 조회 36
앵콜 무대 해보고 싶다는 아이오아이 (시간 맞는 멤버들 유정 컴백 응원 간다고 함)
1:19 l 조회 20
우리 축구선수 유망주? 중에 잘하는 사람 누구 있는지 궁금한데7
1:19 l 조회 54
아니 진짜 계란맞을짓을 골라서 하는 기분이네ㅋㅋ
1:19 l 조회 6
포타 스크랩은 뭔 용도로 하는걸까?1
1:19 l 조회 14
아 선수들 불쌍해 하
1:19 l 조회 17
데뷔하면 대시 많이받아?1
1:19 l 조회 6
홍명보 기자회견 2초 요약
1:19 l 조회 25
벤투는 더 하고 싶었는데 축협이 깐거잖아2
1:19 l 조회 45
뮤비 프로모로 조회수 사면 몇일 뒤부터 오르는거야?1
1:18 l 조회 19
계란말고 타조알 서포트가능한데 홍명보한테 타조알 던지자
1:18 l 조회 9
사퇴한놈이랑 같이 들어오는 선수들 분리해서 나오게해라2
1:1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