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둘중에 하나만 갈건데 9구역은 9열왼쪽, 5구역은 5열왼쪽이고 내 최애가 오블이야!!!! 

근데 돌출보려면 좀 왼쪽이긴하지만 9구역이 꿀인거같고 … 고민……

[잡담] 체조경기장 자리고민 도와주라..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닥 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 안 가면 후회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 봐도 바로 앞에서 뛰어놀 곡 있을 것 같은데 꼭 9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개꿀 돌출 못 받아먹으면 땅을 치고 후회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그런가 뭔가 9구역이 압도적이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99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는 둘 다 비슷해서 5 되지 않나? 생각했는데 무조건 9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9 맨뒤 다녀왔는데 시야 좋음 중간 돌출무대도 잘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맨뒤도?? 대박 혹시 본무대는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잠시만 시야사진 있나 찾아보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가운데 네모난게 중간돌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이거 본무대 서있을때 찍은건데 내 휴대폰 아이폰11인건.. 그냥 말해둘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거리감이 있긴하네 중간이라 어쩔수없지망 .. 암튼 고마워!!!!! 대충 느낌 알 것 같아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중간돌출 서있을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인적으로 체조는 어디든 시야 꿀이라고 생각해서 최애 맞춰서 가라고 하려고 했는데 무조건 9라는 의견이 많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라면 5 갈 듯... 일단 최애가 오블이고 5열이라는 점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구역 진짜 잘보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왜 난 다 봐도 캐캐체는 도저히 못 보겠지
19:03 l 조회 1
한일축구는 이미 2022년에도 벌어져있었음
19:03 l 조회 1
선수들이 얼마나 간절한테 고작 인터뷰하나때문에
19:03 l 조회 3
이 사진 개슬프다
19:03 l 조회 10
중멤들 스타일링 촌스러워지면 중티난다 하는거 웃김
19:03 l 조회 6
마틴은 빠혐 절대 안올듯 붙팬이나 사생한테도 행복감을 느끼는 아이임1
19:02 l 조회 33
얘들아 고도비만인애들은 며칠정도 굶어도돼?2
19:02 l 조회 11
라이즈 기본톤이 차분이라서 좋아
19:02 l 조회 10
인스파이어공연끝나고 루트 한번만 골라줘ㅜㅠ제발 1
19:02 l 조회 5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2
19:01 l 조회 59
손흥민 아쉬울 수 있는데 선수활용 못한 건 명보임
19:01 l 조회 13
홍명보 자진사퇴하면 위약금 축협에 내야하고 경질되면 축협이 홍명보한테 위약금 줘야 한다고?
19:01 l 조회 8
홍명보 선수 선발은 생각보다 합리적인 사람임
19:01 l 조회 14
축구 인터뷰 보이콧이 있긴 있었어?2
19:00 l 조회 24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인스타
19:00 l 조회 49
이제 대부분의 국민들이 한국선수들이 일본선수들보다 못한다는거 다 알더라1
19:00 l 조회 17
피부 안좋아서 약 먹고잇는데 수영 다니는 거 비추지..?8
19:00 l 조회 32
우리 나라 축구 진짜 심각하긴하대2
19:00 l 조회 37
아 개웃기다 쇼타로 셋로그 이제 셋로그인 척도 안한다는 게3
18:59 l 조회 44
OnAir 엉덩이 때리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8:5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