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잠실 그라운드 사이드 어때????? | 인스티즈 

그라운드 26구역이랑  

2층 49구역 중 고민 중..ㅠ  

그라운드 사이드 쪽 괜찮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너무나도 그라운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정도야??? 만약에
그라운드 17구역이랑
2층 49구역 중에서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49! 내가 주경기장 그라 123 전부 가봤는데 짜피 시야는 버리고 가서 난 전광판이라도 잘 보이는 자리가 우선 주의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정리 되는 것 같다 26>49>17 순인 거지???? 고마워 좋은 밤 되길 바랄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2층 중앙 아니면 걍 그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정도야??? 만약에
그라운드 17구역이랑
2층 49구역 중에서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라운드 17이먄 2층갈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이건 또 다르구망
26구역이면 그라가고??? 참고해볼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내 기준 26구역도 그닥... 플로어 가본적 있는데 하리 꼿꼿이 피고 있느라 힘들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억 난 처음이라ㅠㅠㅜ 잘모르겠다. 헝헝 어려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나 7구역? 정도에 앞 열 갔었는데 사이드 쪽이라 중앙무대랑 멀어서 그런지.. 사실 그라운드 장점을 잘 모르겠다는 느낌이었음 ㅎㅎ.....일단 잠실이 어어어엄청 커서 저 정도 거리만 돼도 개멀어서.. 애들이 너무 작게 보여 ㅠ 토롯코 타고 돌아줄때만 나름 가까이서 볼 수 있고 나머지는 거의 전광판 봤어 돌출 나가면 고개 뒤로 돌리고 봐야됨 그 마저도 멀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억 그럼 차라리 2층이 낫겠다ㅜㅠㅜ 자세한 후기 알려줘서 고마워 결정하는데 도움이 엄청 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가까이 오면 요런 느낌..?? 암튼 결정에 도움 됐다니 다행이다! 콘서트 잘 다녀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응!! 혹시 몰라서 사진도 찾아봤는데 중앙쪽 찍은 건 이거밖에 없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억 이런 정성까지ㅜㅜㅜㅜㅜㅜ새벽에 진짜 고마어ㅜㅠㅠㅠ 감덩 받았다...생생한 후기 고마워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훈육할 때 서로의 역할이 진짜 중요한 것 같아
21:18 l 조회 1
안원잘 피디 좀 많이 의심됨
21:18 l 조회 1
난 요즘 그런 생각이 드는데 한국 특유의 기준인 인생에서 벗어나면 더 잘사는 시대가 오지않았나 싶어
21:18 l 조회 1
미나미 교토식 화법 개잘한다ㅋㅋ
21:18 l 조회 18
안정환 강하게 말했구나
21:18 l 조회 29
요즘 이계훈이 너무 좋음
21:17 l 조회 3
원빈 오늘 진짜 하울같음3
21:17 l 조회 18
260628 닝닝 인스타 업뎃1
21:17 l 조회 11
안정환 틱톡라이브? 짤만 보는데 순수재미ㅋㅌㅋㅋㅋㅋㅋㅋㅋ
21:17 l 조회 7
정보/소식 선 넘는 팬들의 콘서트 피드백에 엑디즈 건일 버블 답장
21:17 l 조회 40
근데진ㅉㅏ누구하나...축구 제대로 발전시키겟다고 진지하게 임하는 사람 하나 없는것같음
21:17 l 조회 5
이소희 뭐해2
21:17 l 조회 12
덕질은 가볍게 하는게 좋은거같아
21:17 l 조회 6
세븐틴 정한 왜 사회복무2
21:17 l 조회 24
정국 필릭스 원빈 건호 좋아하는거면4
21:17 l 조회 14
최애 연애하는거 몰랐던 때로 돌아가고 싶다1
21:17 l 조회 21
OnAir 타임레이스??
21:17 l 조회 6
월급은 그저그런데 워라벨좋은 중소 n년째 다니니깐 이직못하겠음3
21:16 l 조회 12
나 내일 오후 4시에 운전 연수 있는데 맥주 마셔도 되려나…?3
21:16 l 조회 28
개충격적임 요즘 애들 웃찾사도 모름...1
21:1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