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잠실 그라운드 사이드 어때????? | 인스티즈 

그라운드 26구역이랑  

2층 49구역 중 고민 중..ㅠ  

그라운드 사이드 쪽 괜찮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너무나도 그라운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정도야??? 만약에
그라운드 17구역이랑
2층 49구역 중에서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49! 내가 주경기장 그라 123 전부 가봤는데 짜피 시야는 버리고 가서 난 전광판이라도 잘 보이는 자리가 우선 주의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정리 되는 것 같다 26>49>17 순인 거지???? 고마워 좋은 밤 되길 바랄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2층 중앙 아니면 걍 그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정도야??? 만약에
그라운드 17구역이랑
2층 49구역 중에서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라운드 17이먄 2층갈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이건 또 다르구망
26구역이면 그라가고??? 참고해볼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내 기준 26구역도 그닥... 플로어 가본적 있는데 하리 꼿꼿이 피고 있느라 힘들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억 난 처음이라ㅠㅠㅜ 잘모르겠다. 헝헝 어려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나 7구역? 정도에 앞 열 갔었는데 사이드 쪽이라 중앙무대랑 멀어서 그런지.. 사실 그라운드 장점을 잘 모르겠다는 느낌이었음 ㅎㅎ.....일단 잠실이 어어어엄청 커서 저 정도 거리만 돼도 개멀어서.. 애들이 너무 작게 보여 ㅠ 토롯코 타고 돌아줄때만 나름 가까이서 볼 수 있고 나머지는 거의 전광판 봤어 돌출 나가면 고개 뒤로 돌리고 봐야됨 그 마저도 멀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억 그럼 차라리 2층이 낫겠다ㅜㅠㅜ 자세한 후기 알려줘서 고마워 결정하는데 도움이 엄청 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가까이 오면 요런 느낌..?? 암튼 결정에 도움 됐다니 다행이다! 콘서트 잘 다녀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응!! 혹시 몰라서 사진도 찾아봤는데 중앙쪽 찍은 건 이거밖에 없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억 이런 정성까지ㅜㅜㅜㅜㅜㅜ새벽에 진짜 고마어ㅜㅠㅠㅠ 감덩 받았다...생생한 후기 고마워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현영 목소리 좋지 않아?
16:07 l 조회 1
정국 인투더썬 피아노 버전
16:06 l 조회 7 l 추천 1
홍명보 이거 가짜겠지?
16:06 l 조회 17
일타강사는 생각보다 학벌보단 강의력이 중요한가???4
16:06 l 조회 14
요즘 유투브 파급력 개큰거 같음
16:05 l 조회 27
정보/소식 李대통령, 韓 조별리그 탈락에 "무능한 지휘관 선발하면 결과 뻔해"2
16:05 l 조회 37
아니 감독이 이래도 됨?1
16:05 l 조회 22
일본 망언 지금보니 다 맞는말임ㅋㅋ
16:05 l 조회 17
라이즈 성찬 스테이씨 시은 dyd 챌린지도 왔음1
16:05 l 조회 14 l 추천 1
제로즈 라이즈 투표🌹💙 5
16:05 l 조회 9 l 추천 2
아니 남자 복근이 있어도 뱃살이 접히는구나4
16:05 l 조회 46
헐 김승규 선수 아내분이 도수코 나온 김진경님이였구나2
16:04 l 조회 30
아니 다음월드컵때 선수들 나이....1
16:04 l 조회 25
뭐야 정국이 아직도 라방함??2
16:04 l 조회 42
신민아 진짜 개사랑스럽고 아름답다
16:04 l 조회 7
이현이랑 운학 동갑이구나????
16:04 l 조회 24
새삼 음방 투표 어플 개많은 거 ㄹㅇ 오바다4
16:04 l 조회 33
혹시 라이즈도 멤버별 상징색 이쏘???5
16:03 l 조회 50
홍명보 경질하면 안돼!!!2
16:03 l 조회 39
OnAir 태산 귀엽구나4
16:03 l 조회 48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