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3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8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그냥 제일 안쓰럽다…진짜 그런 말 하는 본인 심정은 어땠을까?이런 생각밖에 안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걍 안쓰러워 얼른 떨쳐냈으면 좋겠다ㅜ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착한 사람인게 보여서 걍 ㅋㄱㅋㅋ안쓰러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야..평소엔 저런 날 서있는 말도 잘 안해본것같은게 너무 슬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여출들이 규민과의 연애에 대해 질문했는데 거짓말로 말함ㅠ 좀 선을 넘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어제 뜬 거 보면서 가슴만 아프더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이 너무 공허해보여서 본지 몇시간이 지난 지금까지 안 잊혀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 진짜 ... 생기 하나도 없는 눈에서 눈물만 계속 흐르는게 너무 마음 아팠음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33내말이 나 자기전에도 생각날듯..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문앞에서 우는거 내가 이걸 봐도 되나 싶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은 제발 행복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왜 그러는지 다 아니까 이해됨... 나쁜 마음으로 그러는게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게 미웠다기 보다는 .. 진짜 보는 사람까지 가슴 턱 막히게 하는 ..? 그렇게 거짓말까지 해놓고 밖에 나가서 혼자 우는 소리 듣는데 진짜 막 내 가슴이 다 미어지고 쓰라리더라 ……
얼른 잘 극복해내고 좋은 모습 보여줬음 좋겠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년이 저렇게나 크구나 많이 느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 솔직히 보는 사람들 답답할 수 있지만 모아보면 지금 해은이 상황이 너무 안 좋잖아ㅠㅠ 그냥 안쓰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짓말하면서도 괴로워하는게 보여서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인이 제일 힘들어보여서ㅠㅠㅠ 거짓말하면서 스스로 갉아먹히는 느낌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굳이 나까지 미운 소리 안 하고싶음 밉지도 않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우 난 너무 밉던데... 규민이 배려 좀 해줬으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인이 제일 괴로워보여서 굳이 나쁜 말 하고 싶지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나도 딱 이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해은한테 과몰입해서 주저앉아서 울때 같이 울음...심지어 거짓말도 다 들켜서 뭘 할수도 없고...그냥 맴아픔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람이 선해보이기도 하고 본인 감정에 솔직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짓말 하는 본인이 제일 괴로워보였어 게다가 다 들킬만한 거짓말만 해서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진짜 속여봐야지! 이런게 아니라 지금 할 수 있는게 거짓말 밖에 없어서 막 부랴부랴하니까 부실하고 이런느낌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거짓말 하는 순간에도 그렇게 말 하면서도 얼마나 속으로 더 무너졌을까 싶음 스스로도 지금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말도 안되는지 다 알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지막에 우는 게 너무 슬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게 방송에 나올걸 알면서도 한 행동이라는게..
그마저도 엄청난 악의를 가진것도 아니고
치밀하게 계획한 것도 아니고
그냥 오로지 단편적으로 눈앞에 있는
규민이랑 데이트를 막겠다는 하나만 보고 한거라
들켜도 미련이 남아있다는걸 보여주고 싶다고 한거라..
그 공허한 눈빛으로 자기를 갉아먹는걸 스스로도 알고 있는것 같고 너무 괴로워보여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신기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저걸로 까는 게 약간.. 싸이코패스가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람이 너무 곰같음 그래서 미운 짓 해도 자기가 더 괴로워하니까 더 안쓰러운 듯 미운 짓도 이해가 가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너무 곰이여서 자기 패 숨기려다가 다 보여주고 절박하지만 허술해서 밑바닥까지 보여주는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본인 스스로도 거짓말하는 동안 거짓말 하나하나 말하는 그 순간마다 공허해지고 눈빛을 잃어가는게 보여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멜뮤 예측 봤는데 슴막내들 올해 멜론 성적 잘나왔구나ㅏ
21:39 l 조회 1
아겜이 바로 코앞이어도 그냥 바꾸는게 이득인 상황인데
21:39 l 조회 1
내 씨피 요즘 진짜 구라같음...
21:39 l 조회 1
코난 슈이치 아케미 사촌인거
21:39 l 조회 1
댈티
21:39 l 조회 4
하투하 노래는 들을수록 더체이스가 진심 고트다
21:38 l 조회 3
우리나라 48강이구나
21:38 l 조회 10
야구는 욕 좀 먹어도 결국 결과를 내는게 축구랑 다르네 ㅋㅋ
21:38 l 조회 17
bmi 평균~ 평균 이하인데 턱살 있는 사람
21:38 l 조회 9
2세대 3세대 누구누구야
21:38 l 조회 9
얘들아 유선이어폰 브랜드 추천해주라.. 갤럭시 씀
21:38 l 조회 3
하 이번 원잘부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
21:38 l 조회 8
원아페
21:37 l 조회 12
빨머 도훈 진짜 캐릭터 같아
21:37 l 조회 8
고인물 아줌마 스탭들 잘랐으면..
21:37 l 조회 13
멜론 설문조사하면 1만캐시 주네1
21:37 l 조회 38
홍명보랑 10년일한 이범영이 홍명보 전술스타일 말해줬네4
21:37 l 조회 55
성찬 앤톤 뭐임 이거 너무 둘이 남자같이 나옴(p2
21:36 l 조회 53 l 추천 7
앤톤 이 부분 특히 잘살림4
21:36 l 조회 43 l 추천 6
안유진이랑 카즈하가 제일 예쁜거같애…
21:3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