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1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블핑 신곡 디스곡이야? | 인스티즈 

Talk that talk ㅌㅇ 신곡 제목이고  

Pop ㅌㅇ 멤버 솔로곡 제목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로 이렇게 생각하는거면 다른 의미로 대단하다... 곡을 언제 쓰고 언제 녹음했는데 나온지 얼마 안된 제목을 넣냐곸ㅋㅋㅋㅋㅋㅋㅠㅠ

그리고 걍 가사 보면 딱 흐름상 필요한거에다가 원래 많이 쓰는건데... 됐다 걍ㅎㅎ 어차피 정상적으로 판단하는 애들은 애초에 이런 댓 안 다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ㅋㅋㅋㅋㅋㅋㅋㅋ기사도남 ㄹㅇ 망상병 겁나 많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ㅌㅇ 이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트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이 곡을 트와 신곡 제목 알고난 후 썼다는거지 니말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에 들어간다고 다 디스는 아니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닐거같은뎈ㅋㅋㅋㅋ상대는 보컬멤들이잖음ㅋㅋㅋㅋㅋ굳이 보컬들한티 왜 디스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연 솔로곡 나온지 얼마 안됐지 않음?? 블핑 공백기가 얼마나 길었는데 그 시간 다 냅두고 한달만에 곡을 썼다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탈덕수용소 보니 유튭 쳐보니까 바로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ㅇ이 팝팝 하는 안무할때 눈감고하면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갤이랑 ㅌㄷㅅㅇㅅ발인데 믿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디스할 이유가 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렉카 애청자들 모임의 장소 뭐 그런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블핑 ㅌㅇ팬 아닌데 지나가다가 황당하다ㅋㅋㅋㅋㅋㅋ 너무 끼워맞추기 아니냐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소 몇 달 전에 만들어진 곡일 텐데 트와 신곡제목을 어케 알고 디스를 하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쟁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아니 곡 마무리하고 녹음하고 뮤비찍는 시간은 생각도 못하나봐 머저리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yg 소속사들은 왜항상 화나있는 척 차별받은 척 세상에 억울한 일을 당한척 이런 노래가 많은걸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같은애들때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지들 약이나 끊으라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주말아침에 인티 오랜만에 해보는데 이 시간대에도 ㅇㄱㄹ 진짜 레전드구나ㅋㅋ 진짜 부지런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것이 억지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Talk that talk, walk that walk 원래 미국에서 쓰는말이야 그냥 신곡 제목이 아니라........제발...왜 계속 렉카말을 믿고 그러는지 모르겠어ㅠ블핑이랑 트와 친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뇌가 단순한거냐 한거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렉카 말을 왜믿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애들 좀 냅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트와 좀 냅둬라 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겠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작사가 무슨 점심 메뉴 고르는거마냥 쉬운줄아네 저 노래 가사는 어제 만들었대? 노래 한참 묵혔다가 나오는것도 수두룩 빽빽인데ㅋㅋㅋㅋ대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ㅌㅇ랑 ㅂㅍ이랑 친하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리구 이번에 나온곡 전에 ㅈㅅㅁ 라이브에서 실수로 잠깐 공개되지않았었나,,? 전혀 디스랑은 1도 상관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디스를 왜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람들이 그정도면 32강 가지말라했더니
18:20 l 조회 1
혹시 키위를 껍질채 먹는 사람이 있어??
18:20 l 조회 2
상수유원지의 계절이 돌아왓구나
18:19 l 조회 6
배달 시켜먹으면 뭔가 후회됌
18:19 l 조회 7
요즘 핫플 맛집 ㅊㅊ해주라
18:19 l 조회 3
최애 어디서 억까로 조롱알티타거나
18:18 l 조회 29
이상원 몸 움직임 되게 유려하다고 해야하나1
18:18 l 조회 13
부산원아페 엠씨 누구야??!?!?!
18:18 l 조회 9
크롬이나 엣지에 카드정보 입력해놓는거 괜찮을까?2
18:18 l 조회 6
큰방에서 자~꾸 이임생 할때마다1
18:18 l 조회 15
라이즈 오늘 인가 착장으로 원아페 무대 하나1
18:17 l 조회 29
사당귀 보는데 전현무 안쓰럽네2
18:17 l 조회 65
계란 10개에 5천원임4
18:17 l 조회 25
홍명보 나가!! 이임생 나가!!2
18:17 l 조회 10
멜라토닌 먹는 익인이들 잇어?? 제품 추천좀!!3
18:17 l 조회 16
아 라이즈 밴드 사야겠네1
18:16 l 조회 50
경우의 수 아홉개 중에 한개만 성공한거 다시 생각해봐도 웃기다 ㅋㅋㅋㅋㅋ4
18:16 l 조회 34
김부장 김남훈역 아이돌이구나1
18:16 l 조회 27
미야오 나린이랑 에스파 윈터 엄청 닮았네
18:15 l 조회 15
갑자기 보플 용산역 사건 생각남
18:1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