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8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8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근데 난 티켓안들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 어떻게 해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시켰어 울집가서 들고오리곸ㅋㅋㅋㅋㅋ개읏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다행이다 섬뜩했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만약 둘다 버스탔다면..? 하 놓친 것도 웃기고 나 티켓 안 들고 온 것도 웃겨...어쩜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신데 벌써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지방이라 일찍 출발했을수도있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그냥 물어볼수도있지~~내가 따져물었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오잉 ? 구냥 대답한건딩 기분나빴다면 미안 좋은주말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웅 익이니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 지방이라 일찍 걍 서울가서 놀다가 수원가랴고 근데 어차피 설 도착하면.. 12시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럼 친구놓친거 버스 시간괜찮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기차탄대!!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웃겨서 우는 중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친구가 버스 놓쳐서 다행이라고해야되나 개웃뎌!!!!!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후 아찔하다...나도 예전에 티켓 놓고와서 퀵으로 받은적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난 퀵....한 10마넌나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래서 친구인가ㅋㅋㅋㅋ다행이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표정으로 보다가 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넘다행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야 운명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까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ㅏㅏ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찍 출발해서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딱맞춰갔으면...응입장도못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문 내가 맨날 콘서트 직전에 꾸는 악몽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베드스토리인줄 알았는데 해피엔딩이야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천생연분이네 평생가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구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평생친구 해야할듯 서로를 챙기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수 인터뷰 그냥 눈물만 나온다
13:29 l 조회 26
감스트 이번에 찐열받았네2
13:29 l 조회 37
세네갈 처럼 5골은 넣었어야 32강 갔을텐데
13:28 l 조회 10
축협이 저렇게 다른 협회에 비해 떳떳하게 나댈 수 있는게 축협은 정부가 못건드려3
13:28 l 조회 53
르세라핌 은채 후집 정보 아는 사람!!!???!??
13:28 l 조회 13
아컵도 감독 안 바뀌면 해외파 선수들 차출 거부 하길4
13:28 l 조회 27
난 이번 월드컵으로 옌스를 발견함2
13:27 l 조회 16
스포주의 - 김부장 민지 죽어? 살아?2
13:27 l 조회 21
정국이 건호 잘생겼대
13:27 l 조회 71
축구는 저러면서 공연하면 잔디 망가진다고 가수랑 팬들한테 난리친게 웃기지4
13:27 l 조회 53
닝닝 진심 개이쁘다
13:27 l 조회 14
이렇게 해야 32강 올라감 조별예선 3경기서 3점 1승2패를 했음에도 32강에 올라간 유일한 팀
13:27 l 조회 34
이상원 보핍보핍 뇌녹을거 같음 진짜 어떡해..1
13:27 l 조회 17
난 월드컵 제일 웃긴?게1
13:26 l 조회 26
최현욱 필모 겁나 좋네
13:26 l 조회 9
축협 뒤집어엎으려면 문체부가 나서야함?8
13:26 l 조회 58
근데 이번 월드컵도 아르헨티나 우승일거같은데?
13:26 l 조회 13
산리오 인기투표 결과발표 공연장에서 하더라 귀여워
13:26 l 조회 13
kbs가 감독이 문제래
13:25 l 조회 84
홍명보 감독 한 거 부터가 세임 올드 스토리임1
13:2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