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01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4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이거 윈터래..... | 인스티즈 

[잡담] 와 이거 윈터래..... | 인스티즈 

[잡담] 와 이거 윈터래..... | 인스티즈 

진심 ai같음...그리고 윈터 분명 며칠전까지만해도 귀여웠는데 갑자기 언니가 됐어....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 갈발윈터 실제로 보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윈터 얼굴 확산다..ㄹㅇ.. 놀이공원에서 찍힌 모습이 보여 넘 이뻐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갠적으로 장발파라서 넘 맘에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리허설이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엉 나도 주워가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리나랑 윈터는.. 멀리서보면 진짜 ai같다 비율이 비현실적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김민정 갈발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바야 진짜 머리붙인것도 개...조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그 데뷔 전 교복 입은 목격담짤 그때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윈터 키 엄청 크네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깡...체구는 엄청 쪼꼬민데 키는 팔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대박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두번째 닝닝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돌의 숙명이지만ㅠㅠ이제 윈터 머리 좀 냅뒀으면 좋겠다...잘랐다가 붙였다가 뗐따가 투톤핬다가 염색했다가 탈색했다가 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머리끊긴거 보면 맘아픔ㅠㅠ 근대 애스파 다 지젤빼고 우ㅏㄴ터 카리나 닝닝 다들 머리 상해서 붙였더라ㅠㅠㅠ맘아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닝닝 머리가 너무 찰싹 붙은 거 아님?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잘어울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윈터햄토리야 🐹 진심 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진짜 래전드같아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그래 정말 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윈터아기 오늘 짱예야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갈기고시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윈터 키가 몇이야?! 비율 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엄청 큰키는 아닐걸...?? 160초중반이라거 알고있는데 키에비해 다리가 겁나긴거같아 정확한키는 잘 몰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앞머리 까니까 냉미녀 그자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직도 경질 왜 안 시키는디 모르겟음ㅋㅋ
11:45 l 조회 1
1,2차전 안보고 남아공전만 본 사람 있냐..
11:45 l 조회 1
아 전세기도 아니면 굳이 손흥민 한국 안들어오긴하겠다
11:45 l 조회 2
아이돌들 데뷔전에 촌스러움있던데 왜 데뷔하면 없지
11:45 l 조회 2
자고 일어났는데 탈락임....?
11:45 l 조회 3
이란이나 콩고는 나라에서 전쟁이 터져도
11:45 l 조회 11
나는 엄청난 서사.. 노란장판이 좋다
11:44 l 조회 7
엽떡에 중당 추가할까 치즈 추가할까
11:44 l 조회 5
티아라 대단하긴 했다
11:44 l 조회 6
김영광 이분은 그냥 축구 일 안하시려나봄 이제
11:44 l 조회 38
여태까지 한건 32강 가는거 진출 경기 했던거야 ?2
11:44 l 조회 17
한국 32강 탈락보면서 느끼는점
11:44 l 조회 22
하.. 홍명보랑 축협 진짜 개싫은데 어떡하지2
11:44 l 조회 11
본인표출무당인 내 친구의 말이 맞았자나!! 32강 못 가자나!!7
11:43 l 조회 83
우리 대회전에 32강 확률 95%랬는데
11:43 l 조회 36
분명 32강 기대하지 않았는데
11:43 l 조회 17
홍명보 고집이 쎄서 본인 스타일을 잘 안 바꾼다며
11:43 l 조회 25
일본 언론도 진짜 개충격인듯 말을 잇지 못했다고함 콩고 우즈벡 끝나고3
11:43 l 조회 68
다들 오늘 뭐 할 거야??2
11:43 l 조회 8
알못이 봐도 선수풀 좋은거 같은데
11:4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