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04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84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헐 슴콘 첸 나올때 엑소엘 응원석이래,,, | 인스티즈 

[마플] 헐 슴콘 첸 나올때 엑소엘 응원석이래,,, | 인스티즈 

근데 이래도 킹정...
12

대표 사진
익인126
초저녁차이가 아니라ㅋㅋㅋㅋㅋ 확대해보면 꺼짐거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뭔소린지.. 응원봉 껏다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나같아도 불 안 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현장 반응도 ㄹㅇ 싸했음 불 켜는 사람도 별로 없었고 호응도 거의 없었어 근데 그 다음 바로 디오 나오고 다시 광야로 돌아옴… 나도 다른 팬석에 있었지만 미워서 안 켰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본인도 본인만 생각하고 자기하고싶은대로 하는데 팬들도 자기 하고싶은대로 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2 ㄹㅇ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33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팬들의견 개무시하고 멋대로 사는데 팬들은 멋대로 응원봉끄면 안되나요..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결혼할순있는데 밝히는 과정에서 팬기만이 심했던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더 큰 일 나도 이해가능인데
이정도면 팬들 양반임. 거의 신선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생각보다다들많이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걍 봐도 확 차이 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사진보고 저것도 많이 켜져있다고 생각했는데,,ㅋㅋ자기 혼자 터트리고 가고 똥치우는건 남은
사람들 몫이냐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음식물 반입 허가였으면 계란 던지고 난리 났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저기 도시락 허락해준대 근데 배달 음식은 안된대 신기해서 기억하고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농담...이겠지?! ㅋㅋㅋㅋㅋㅋㅋ 검사도 안 해서 걍 먹고 싶은 사람은 들고 들어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코로나 때문에 대면이 축복이 몇년 후라 다행이지 곧장이었으면 난리 났을 걸..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그렇게 안쓰러우면 다들 데려가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야유도 안 하고 봉만 끔 ㄹㅇ 보살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222 진짜 보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ㅋㅋㅋ아니 진짜 댓글 공감 중 불만 끈게 어디임..? 계란 토마토 밀가루 안맞은게 다행이지.. 음식물 반입 가능했으면 지금 당장 살아있는 햄버거였을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첨부 사진사진 밤처럼 만들어도 확 다른데 초저녁인 거랑 상관없이 많이 끈 게 맞음...... 그리고 봉만 끈 거면 ㄹㅇ 선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팬들 이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이해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나도 다음 사람 나오고 나서 에리들 밝은 거 그때 알았다
근데 나도 끔 진짜... 그때 속에서 험한 말들 엄청 나왔는데 뱉지 않은 것만으로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보살이지 보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시간 좀 지나서 지금은 화보다는 걍 관심이 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아 끈거구나 몰라따... 더 밝아진거같았어 (머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계란안던진게 다행인줄 알아야함 노래는 자식한테나 많이불러주시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에휴.. 뭘바라고 나왔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가수도 하고싶은대로 하고 팬도 하고싶은대로 하는거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와 엑소엘들 보살이다 완전 암전일 줄 알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첸 자업자득 자기 업보지. 그럼 누가 팬기만할 거 다하고 그룹에 민폐끼치고 자기 맘대로 할거 하래. 팬들도 자기 맘대로 응원봉 키고 싶지 않으니까 안 킨거 가지고 타팬이 텐미닛이니 첸미닛이니 하는거 너무 우숩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배우팬인데 엑소엘정도면 보살이지 진짜 어이없더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첸도 하고싶은대로 하는데 팬들도 하고싶은대로 해야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이 정도면 아무것도 안 한 거지 ㅋㅋㅋ 이게 싫고 부당하면 나가라고.... 폐라는 폐는 다 끼쳐놓고 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가수가 팬들 말을 귓등으로도 안 듣는데 어쩌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난 결혼하고 애낳은거 까진 이해하는데 팬들이랑 기싸움하고 미안한 기색 하나 없이 다시 저러는게 화나더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봉만 끈게 보살이지 야유 안한게 어디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제발 나가길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그분이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타팬인데, 엑소엘 불만끈거 진짜 보살 ㅇㅈ...솔직히 되게 센스있고, 매너있게 잘 대처했다고 생각해 일화 대충 아는 나조차도 팬심 아니라 더한걸 잃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불만 끈게 ㄹㅇ 보살이지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팬들 한분만불매해?그 다른분에 대해선 팬들분위기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웅 그럴만도 ㅋㅋ 탈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난 머글이라 그런지 불쌍하게 느껴지긴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ㅋㅋㅋㅋ불쌍하면 데려가 ~ 얼른 나가조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돈써서 콘서트 간사람이 끄겠다는데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ㅋㅋㅋㅋㅋ대밖..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난 온콘 보는데도 느낌

멤버 한명씩 호명하는 부분에서도
첸! 하는데 함성소리 진짜 안들리고 갑자기 싸해졌고
그다음에 다른 멤버들 이름 부르는데 우와~! 우와~! 계속 이래서 엄청 비교됐었음
누가 짠것도 아니라서 더 신기했는데 솔직히 저 분이 한 행동보면 난리 안친게 양반이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그리고 내가 당사자라면 도망가고 싶었을텐데 끝까지 무대 (심지어 솔로까지) 하는거 낯두껍고도 대단하다고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아맞다 그리고 온콘에서도 첸 함성소리 안들릴때 관중석 비춰줌
에리디 봉 불꺼진거
ㄹㅇ 민망쓰 ㅠㅋㅋ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여자친구 사귈 수 있지 근데 결혼까지 하고 아기도 ? 그러고 다시 팀에 들어온다고? 진짜 우역곡절 많았던 팀이지만 전과 결이 다름 탈퇴해서 솔로가수로서 활동하는건 인정 근데 탈퇴도 이니고 그룹 인지에 다시 섞일려고 하니 거부감 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머글인데도 이해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응원봉 안 맞은 걸로 감사하라는 댓글 생각나네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기란 정말 허상같아…
22:48 l 조회 1
조규성 부상 기간 동안 월드컵만 보고 버텼다는대
22:48 l 조회 8
내 나이 70세 과외 학생 생카 따라가주기로 햇다1
22:48 l 조회 5
ㅋㅋㅋㅋ 계속 피뎁따고있는데
22:48 l 조회 8
아이돌은 왜 나이먹으면 뭔가 길티가 느껴질까
22:48 l 조회 8
요즘 내 얼굴픽 남돌 두명
22:48 l 조회 16
추멘이 내가 오늘 빡친 거 대신 다 표현해줌
22:47 l 조회 5
하루종일 오락가락임1
22:47 l 조회 8
홍명보 14브라질때 말아먹고 02후배들 해설 시작할때여서
22:47 l 조회 17
홍명보 진심 개쫌생이잖아 차범근 월드컵 중간에 경질됐는데1
22:47 l 조회 13
성훈아 너 이럴때마다 나 마음이 너무 힘들다
22:47 l 조회 12
한국 축구는 그 실력으로 꿀조먹고 온갖 혜택이란 혜택은 다 받은게 죄악임
22:46 l 조회 12
다른판은 돼햄이니 꽃돼지니 코끼리니 모에화 하는데10
22:46 l 조회 52
정치사회쪽 논란 쉴드치려면 무지를 증명해야 하는 게 웃긴 듯
22:46 l 조회 4
그립네 이때가 1
22:46 l 조회 17
엽떡 냉장고에 3일 있어도 될까??2
22:46 l 조회 19
연예인을 하면 지위나 명예가 생기는거야?2
22:45 l 조회 16
미팬에서 뭐해?4
22:45 l 조회 20
솔직히 오늘 사람들이 하루종일 축구이야기 하니까 했던말 또하고 또하고
22:45 l 조회 28
하투하 팀 분위기? 관계성? 좋은 거 이런 데서 티나는 듯2
22:4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