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07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같이 데뷔하면 서치도 힘들고 극악일거같은데 둘다 예명쓰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바꿀듯 당연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본명 쓸 수도 서바에서 계속 그렇게 불렸으니까 동명이인 이미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그룹인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럼 뭐라 부를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같은그룹? 그럼 백퍼 바꿀듯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송서바는 아니지만 자체서바로 데뷔한 오엑은 그렇게하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큰세 배세가 떠오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못죽 재탕하다가 쓴거 맞습니다.. 뵤 개명 안했으면 어쩔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큰세 배세ㅋㅋㅋㅋ 다시봐도 티원 진짜 구멍가게임 동명이인을 예명없이 데뷔시키다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병크로 탈퇴한거 아니면 그냥 언급해도 신경 안쓰지않음?2
13:42 l 조회 16
엽떡 로제 착한맛이랑 오리지널중에
13:41 l 조회 6
정보/소식 레드벨벳 선예매 만으로 시야제한석까지 매진
13:41 l 조회 26
그렇게 싫으면 본인이 탈덕 하면된다니까2
13:41 l 조회 25
남자는 하늘
13:41 l 조회 14
정국 공중부양4
13:40 l 조회 21
그냥 탈퇴멤 보유한 흔한 돌팬 반응인데10
13:40 l 조회 75
그럼 다같이 멤버들한테 티내지말라고 총공 ㄱㄱ6
13:39 l 조회 63
올리비아 로드리고 뱀파이어 너무 좋아하는데 비슷한거 추천좀2
13:39 l 조회 8
텐퍼센트커피 달달한음료중에 뭐가 맛있엉?10
13:39 l 조회 27
트와 CHILLAX 노래 아는 사람?2
13:38 l 조회 24
정병 꼬였는데 계속 저러는건 똑같은 정병이라 생각해도되지?1
13:38 l 조회 27
근데 진짜 팬들 생각하면 저러면 안되긴함1
13:38 l 조회 93
아니 공유 부산사람이었구나3
13:38 l 조회 29
본인들도 버블에 말하시든지 팬싸가서 말하든지 하세요13
13:37 l 조회 85
아이오아이 주결경 한곡은 해주지1
13:37 l 조회 48
멤버 까는글은 걍 냅두면서 팬들 적당히하라는글에만
13:37 l 조회 38
남의 돌한텐 개쓰레기같은 소리 찍찍 뱉어놓고 지 돌 좀만 싫은소리1
13:37 l 조회 35
본진이 탑돌이라고 생각하는 익들 들어와봐14
13:37 l 조회 56
위시 보밋걸 듣다가 투니버스 애니 오스트 추팔까지하는중인데 서현진 grip 개좋음...2
13:3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