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22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6
이 글은 3년 전 (2022/8/22) 게시물이에요
오늘 신곡 나왔는데 아직도 안질림 애프터라이크가 별로라는게 아니라 러브다이브가 진짜 개좋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진짜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진짜 갓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미친노래임 안 질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일레븐 ㄹㅇ 안질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개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아이브 노래 특이 그거같음 처음엔 미친듯이 좋다고 생각 안 했는데 중독돼서 계속 듣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딱 이거 러브 다이브 진짜 첨에 듣고 엥? 이정도는 아닌데 이러는데 집에서 오징어 마냥 어서 와서 러브 다이브를 추고있는 날 발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심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계속 듣게됨 ㄷㄷ 그리고 러브다이브는 일단 워뇽이 표정이 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련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절대 안 질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절대 안질려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노래 금방 질리는 편인데 럽다는 진짜 맨날 듣고 뮤비도 본 거 또 보고 또 보고 직캠 또 보고... 아직까지도 듣는 내가 신기함 차트도 아직 상위권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숨참고 럽 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요즘 누가 귀에 계속 틀어놔서 미치겟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이상하게 아직 안 질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산사는 23세 여성기준 2022 상반기 최고 곡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울사는 23세 여성 생각도 그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우리는 칭긔칭긔 나도 서울 가서 살거시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산 사는 23세 여성 아이브 노래 듣다가 이 댓글 봐서 내가 적은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우리도 칭구칭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웃겨 이런댓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부산사는 23세 여성 동의하고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주부터 사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이브 노래들이 다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방금 들음 ㅋㅋㅋㅋㅋ 다 좋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매일 듣는데 안 질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나왔을때 피방이여서 뮤비로봤는데
이건 걍 첨부터 노래좋다고생각함... 일레븐은 중독돼서 들었구 럽다이브는 첨부터 노래좋다... 이럼서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근데 애프터라이크 샘플링 한 거야?
싸비 부분이 better than yesterday랑 비슷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ㅇ 샘플링 마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생각해보니까 i will survive 랑 똑같네 ㅋㅋㅋ 샘플링이구나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윌서바이브는 도입이랑 똑같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엥 나는 그거 다 듣지도 못하겠던데 팝송 같이 듣기 좋은 노래?는 아닌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진짜 처음 들었을 때 너무 좋았는데
동생은 처음곡보다 별로라 했다가 나중에 지가 더 좋아함 맨날 부르고 춤추고 난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럽다는 안무도 한 몫 한 듯 음방 나오고 더 좋아짐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도입부가 세련되고 비트감이 질릴 수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영앤뷰티풀 띵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러브다이브도 좋은데 일레븐 진짜 좋아 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러브다이브 처음나올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듣고있음..진짜 안질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인적으로 후렴안무도 한몫했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럽다 뒤늦게 빠져서 맨날 듣는중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신곡은 아직 안들어봤는데 이따 들어바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난 럽다이브보다 애프터라잌이 훨씬 더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지락실때문에 늦게 들었는데 1일 무한곡 ㅎㅎ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객관적으로 봐도 예능 못하는 멤 왜 자꾸 예능에 내보내지
16:30 l 조회 1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
16:30 l 조회 1 l 추천 2
엔시티 잘알익들 궁금한거 있는데
16:30 l 조회 1
하투하 샵 어딘가요
16:30 l 조회 4
음중 일위 아이오아이네
16:30 l 조회 2
OnAir 아이오아이 1위
16:30 l 조회 10
이진이 말 트이니까 진짜 빨리 는다
16:30 l 조회 4
앨리즈 라이즈 투표🧡🏎
16:29 l 조회 9 l 추천 1
스포츠 인맥 이런거 보면..ㄹㅇ 개답답함1
16:29 l 조회 10
원래 에이매치 국룰이 비싼선수 굴리는 거 아니냐고
16:29 l 조회 7
성공한 사람들중엔 자기 주관
16:29 l 조회 2
pc로 인스타 사진 저장하는 법 아는 익
16:28 l 조회 11
라이즈 문투 부탁드리겠습니다🙇🏻‍♀️ #0505 1번
16:28 l 조회 13
더쇼는 밥먹듯이 결방이네1
16:28 l 조회 19
정보/소식 김판곤 : 홍명보는 검증된 감독이고 벤투같은 하락세나 PPT 보는것.jpg
16:28 l 조회 26
앨리즈 라이즈 sbn 투표완🏎🏎🏎🏎🏎5
16:28 l 조회 18 l 추천 6
윤아 라이즈 투표완🩷🧡5
16:28 l 조회 16 l 추천 3
리오부인 라이즈sbn 투표4
16:27 l 조회 14 l 추천 5
차쥐뿔 보는데 디에잇 모야2
16:27 l 조회 43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8
16:27 l 조회 17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