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적어도 2년 살아야되는데 살수있을까 .. 오후4시인데 밤인줄 알았어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나 사는 집.... 거의 잘 안 들어서 내내 불 켜고 지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때 .. 여름엔 창문형 에어컨 때매 창문도 못열어 ㅜ ㅜ빨래 괜찮아?? 살만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여기 하... 화장실에 창문도 없고 습해서 빨래 말리는 거도 일이야ㅠ
여긴 시스템 에어컨인데 이상한 곳에 달려있어서 창문 열기는 한데 참..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똑같애,, 2년 버틸수있겠지? ㅜㅜ 살려면 살아지겠지란 맘으로 사는중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괜찮을거.. 난 올해 말까지 기간이여서 얼른 통보하고 다른 곳 찾아 이사가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나 해 잘드는데 암막커튼 항상 쳐있음 ㅋㅋㅋ 해는 외출할때만 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타민 잘 챙겨 먹고 제습기는 꼭 사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안그래도 제습기 서치중 ㅜㅜ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는 힘들겜ㅅ지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특히 장마 때는 에어컨 제습으로 잡힐 습기가 아니야..
해 안드는 집에 살 때는 진짜 감기 달고 살았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채우고 바로 탈출함 암막커튼 매일 치고 사는 사람인데도 너무 힘들었어 난
일어나도 밤인지 낮인지도 모르겟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햇빛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깜짝 놀랐다.. 우울해질것같앜ㅋㅋ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거 공유하는 이유는 뭘까
21:09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힘내자구 ✊️
21:09 l 조회 1
요즘 자다가 알람소리 들으면 심장 개 빨리 뛰고 정신이 혼미하게 깨
21:09 l 조회 1
오늘 꿀꿀해서 집에서 계속 울었다
21:08 l 조회 1
현타온다 장롱면허
21:08 l 조회 1
키링 선물 난감하네…
21:08 l 조회 1
익들아 강아지랑 사는 1인가구인데
21:08 l 조회 2
6등급인데1
21:07 l 조회 9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250벌어도 살만함3
21:07 l 조회 13
난 내가 피부 하얀편인지 몰랐는데
21:07 l 조회 8
커피 안마시고 안피곤힌 방법1
21:07 l 조회 7
드럼 배우기 시작한지 한달째 개재밌음3
21:07 l 조회 9
다이어트 시작을 못하겠어...
21:07 l 조회 4
솔직히 일본이 지진만 아니면 살기 제일좋은 나라같다..3
21:06 l 조회 10
나 몸 좋은 남자 좋아하는데 4
21:06 l 조회 17
닌텐도 액세서리 주문했는데
21:06 l 조회 5
하 퇴근시간 맞춰서 배달 시켜놨는데 이제야 퇴근함
21:06 l 조회 5
마운자로 솔직히 이긴자로인데 그냥 비싸서 의지로 참는중임
21:06 l 조회 7
내가 홍콩이랑 대만 알고있는거 이거 맞니?2
21:06 l 조회 15
23살 남익인데 인생 조언 좀 해주세요 2
21:0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