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44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3년 전 (2022/8/24) 게시물이에요
근데 좌석이랑 무대 주경기장 다 쓰는 게 아니라 따로 작게 쓰는거야?? 누가 다 쓰는거 아니고 따로 작게 쓴다고 그러길래...
대표 사진
익인1
좌석 말하는건가? 주경기장은 좌석 푸는거 천차만별이야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경기장 좌석 다 여는 걸 보고 싶으면 운동 경기를 보러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가 그래~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운동경기가 아닌이상 공연은 당연히 반만 열고 그 중에 좌석 푸는건 다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왜 궁금한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다 안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방질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경기장은 콘할때마다 다 다른데, 원형 다 쓴 경우가 한손에 꼽아! 보통은 반만 풀고 거기서 좌석푸는건 다 다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수풀이 항상 좋은게 아닌데 이 타이밍에 감독이 참
18:24 l 조회 1
빙수 먹었다고 배부르다니 ㄷㄷ
18:23 l 조회 1
근데 조합정병진짜 지겨움
18:23 l 조회 1
와 내가 아는 5060대 여자분들 전부 억단위로 주식굴리심ㅋㅋㅋㅋ
18:23 l 조회 1
그래서 우리 32강 가??
18:23 l 조회 1
앓는글 쓴다고 눈치주는 사람도 있더라
18:23 l 조회 1
노동안해도 성적나오는 노래를
18:23 l 조회 1
뭐 물건 계속 사는것도 심리적인거랑 연결되어 있나?2
18:22 l 조회 8
메시 왜 이탈리아인인줄 알았지3
18:20 l 조회 26
일본 부럽다..
18:20 l 조회 48
놀뭐 보통 몇시에 시작해?1
18:19 l 조회 6
중딩 팬이 학업때문에 못간다고 올렸는데3
18:19 l 조회 69
노동 강요 너무 싫어20
18:19 l 조회 87
팬미팅 MD 온라인 판매로 구매해본 익들아!!5
18:19 l 조회 26
요새 색칠하면서 숨박꼭질 하는 게임 내유튭 알고리즘에 많이 뜬다2
18:18 l 조회 13
버스에서 은근 아무도 잘 안 앉아서 좋은 자리2
18:18 l 조회 68
그 속담 있잖아 몽총한 지휘관이 어쩌구 딱 홍씨얘기인것같음
18:18 l 조회 8
투어스 뭔데 머리색이 달라지고잇어!!! (ㅅㅍㅇㅈ)
18:18 l 조회 38
대충격 요새 mz영크크들 주량을 총량이 아닌 시속으로 잰대
18:17 l 조회 38
안 그래도 외국인땜에 짜증나는데 축구도 난리네
18:1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