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63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2/8/26) 게시물이에요
어제 다른 매장에 풀렸는데 울동네는 안풀려서 오늘 매장 오픈런 했는데 없다는거여 근데 혹시 쫌 지나고 풀릴수도있을것 같아서 스타벅스에서 대기 타는데 사람들 자꾸 쇼핑백 들고 나오길래 매장가니까 있다길래 냉큼삼ㅜㅜㅜ천년위시 해결했다!!!!....근데 제니꺼 보다 길이 가 쫌 짧다더라....

[잡담] 제니 코스가방 샀다!!!!!!!!!!!!!!!!!! | 인스티즈 

[잡담] 제니 코스가방 샀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이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기 많이 커??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상체도 다 가려질듯 나 뚠뚠이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 매장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부산 센텀!....서울도 몇군데는 오늘 풀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그 보따리백이구나.....?? 근데 뭔가 가방이 몽실몽실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어디서 삿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부산 센텀점에서 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너무 머네ㅠㅠㅠㅠ 서울엔 안 들어오나... 🥹 고마워 쓰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도 오늘 잠실이랑 신사 들어왔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허얼 집 가는 길에 신사 있는데 들릴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키 몇정도인지 무러봐두댈까 기장 딱 조은것가타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나 아니구 제니얔ㅋㅋㅋ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개웃기다...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ㅌ 고마워..... 비율이 넘 좋아ㅛㅓ 놀랫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내가 조러면 평생 절하고 다닐듯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5000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가격 적당하네 이 정도면 굳이 직구 안해도 되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너무 많이 넣으면 푹 쳐져 ㅜㅜ 그래서 많이도 못넣고 적당히 넣어야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원래 미니백만 들어서 짐은 많이 안넣어 다닐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호 위시 청산해서 축하해!!
난 검정 미니가 위시인데
이러다가 걍 플미 주고 사야할판 매장은 못가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미니는 독일코스로 직구해서 지금 한국오는중...미코스에 아직있려나??어제는 미코스있던데 근데 환율생각하면 쫌 비싸서 걍 플미주고 사는게 나을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74000원 주고라도 살까 생각중 다들 타오바오에서 사도 그가격이니 하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입고된거는 어떻게 알아? 나는 작은거 사고싶은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다른카페에서 정보얻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라고 검색해야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살라다 품절이라 못 샀눈데 넘 예뿌다 보부상들은 필수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사고싶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격도 딱 좋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 반사이즈 작은건 안파나…? 너무 큰건 싫은뎅….근데 짭사긴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은건 지난주랑 지지난주에 많이 풀렸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헉 부럽다!! 잠실 지금도 있을까..? 달려가고싶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을것 같은느낌.......11시전후로 다 나가는것 같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런 가방 저가 브랜드에도 많이 보이던데 아니 왜케 보이나 했더니 다 짭으로 저런 느낌 낼려고 만든거구나 제니가 효과 많이 터뜨렸나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제니덕에 이가방인기 많아지니까 다른브랜드에서도 비슷하게 나오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큰사이쥬로 삿구나 저것뚜이쁘다 ㅋㅋㅋ 난 작년에 직구함 ㅋㅋㅋ 작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작은거 직구했엌ㅋㅋㅋ오늘 한국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댕예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 사진 호텔이야? 뭔가 가정집 안같음ㅋㅋ 가방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엔 제니사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아ㅋㅋ 내가 알못이었군 ㅎㅎ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천년위시 해결 ㅊㅋㅊ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 나도 천년위시.. 진짜 너무 사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잠실가니까 이미 흔적도 업드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픈런해야.......나도 오픈시간 맞춰서 다녀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정보 어떠케 얻은거야?! 나 이런거 완전 몰라서 솜씻너처럼 한참 뒤에야 소식듣고 방꾸석에서 눈물흘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두! 핑크빵!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돈 없는데 마라탕 꿔바로우 먹 말
13:52 l 조회 1
얘들아 잠옷 살거야?
13:52 l 조회 1
탈퇴가 병크 라는말은 웃기긴 하다
13:51 l 조회 5
지금 말나오는 그룹 기준에선 병크탈퇴 아니긴해5
13:50 l 조회 47
연예인들은 화보 뭐 이런 거 찍을 때3
13:50 l 조회 19
홍명보 남아공전에 무조건 손흥민 풀타임 돌릴거다
13:50 l 조회 19
병크탈퇴가 아니란 말도 웃긴게 내기준23
13:49 l 조회 110
뜬끔없이 상상한건데 연예인들 가게에서 사장님한테 싸인요청 가끔 받잖아4
13:48 l 조회 28
흑흑흑 포타 올릴때마다 샷아웃 해주시는 네임드분 계신데
13:48 l 조회 29
타팬인데 솔직히 플 볼때마다 드는 생각7
13:48 l 조회 57
언급해서 미안한데 진짜 병크 탈퇴면 저런걸로 플도 안타8
13:48 l 조회 49
다들 긱시크 좋아해? 1
13:47 l 조회 15
ㅁㅋ가 무슨 병크가 있길래?17
13:47 l 조회 161
문제가 아닌걸 문제로 만드니까 피곤함1
13:47 l 조회 32
병크탈퇴도 아니고 진짜 뭐가 문제야10
13:46 l 조회 116
벤치에 앉아있다가 ㅠ무릎에 송충이 붙어서 엄마한테 때달라고하니 때줌3
13:46 l 조회 53
팬덤 욕 먹기 싫으면 멤버를 패질말든가
13:46 l 조회 31
달샤벳 조커 노래 아는사람??1
13:45 l 조회 21
이번주에 재현 마크 동시 태국 출국이던데4
13:45 l 조회 135
하투하 레몬탱 3분 안 되네1
13:45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