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77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3년 전 (2022/8/27) 게시물이에요
친구들 다 거기있거든? 

그냥 부산콘 7시나 8시끝난다니까 

하루 친구집에서 자고갈까? 

10시11시까지 막차 있는걸루 알아 

 

본가가 이사와서 우리집은 거기없엉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갠츈한데??? 근데 문제는 거기서 창원까지 오는게 문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킨하지ㅠㅠ근데 탄소들이 울산도 추천하던데 울산보다 가까워
문제는 일광에서 부산역까지 1시간반 걸린다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광에서 부산역까지 어케 오게?? 교통 마비 될듯 ㅠㅠ
수원 슴콘만해도 진짜.. 에바였어.. 그날 나 수원 경기장에서 노숙하고 담날 왔자나^^ 택시랑 버스 다 놓쳐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하철이 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광????
수원말하는거면 그 경기장에 지하철없고 버스타고 수원역으로 가야해서; 근데 그 버스를 타기가 캐캐캐캐캐캐캐캐ㅐ 힘들었음 다 줄서서 기다리는데 새치기하고 그냥 계속 무한정 줄서있다 막차 놓침
그리고 그냥 그날 교통이 마비됐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부산콘이라고 적혀있는데 왜자꾸 수원이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미안 ! 지하철 수원물어본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글 좀...읽어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수원에 수짜도 없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오는게 문제이긴하겠는데 부산 <> 창원 심야도 있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야차는 안타봤고 코로나때 11시까지였는데 지금있는지는 모르겠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광-부산역 전철 환승하면 방법은 잇는디 시간은 오래걸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반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어케든 갓음 좋겟음 제발1
2:58 l 조회 7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숏폼 드라마 보고 여주 트와이스 지효 닮았다 생각했는데
2:58 l 조회 10
투어스 도훈 게임캐릭터 같다
2:58 l 조회 6
덕질하다보면 머글들 댓글에 열받을 때 있지 않아???1
2:56 l 조회 15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11
2:50 l 조회 261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9
2:50 l 조회 85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1
2:49 l 조회 37
신유 흑발하고3
2:49 l 조회 47
진짜 개빡친다1
2:49 l 조회 78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27
새로찾은 최애 덕질하는데 느끼는게많아3
2:46 l 조회 76
팬들 불만을 여기 저기 표출해야 회사가 알아먹는다고 생각하는 같팬들이 있음..6
2:45 l 조회 80
계란구름라면은 진짜 ㅇㅈ이야5
2:45 l 조회 158
모기 왜케 많냐3
2:43 l 조회 35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3
2:43 l 조회 60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1
2:43 l 조회 20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6
2:39 l 조회 128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30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6
2:36 l 조회 161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13
2:36 l 조회 1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