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96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처음으로 들고 있을 게 없어서 최애 슬로건 샀는데 뭐가 매넌지 모르겠다 

괜히 모르고 민폐짓 하긴 싫어서ㅠㅠ 

보기 안좋은 행동 뭔지 알려주라...
대표 사진
익인1
타멤 무대인데 굳이 왜 들고 있으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에 뭐 들고 있는게 재밌으니깐..? 응원봉 살 수 있었으면 최애 슬로건도 안 샀을거임,,,ㅜ 그냥 가만히 있는 건 너무 갠팬으로 볼까봐 올팬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응원봉 없이 개인슬로건을 계속 들고있는다고...? 그게 더 이상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싶음 만약 내가 앞에서 발표하고 있는데 누가 ㅁㅁㅁ화이팅!! 적혀있는 a4용지 흔든다고생각하면 저게뭐지싶을듯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들면 되잖아 그냥 구경하고 최애나오면 그때 들어 손심심하다고 타멤무대에 최애 슬로건 드는건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응원봉 없고슬로건 안들고 있는다고 아무도 신경안씀 다 자기 즐기느라 바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그렇다긴 하는데 가만히 있는다고 공연 끝나고 어디 구역 쪽 가만히 있는다고 이야기 올라왔어서 신경쓰이는 거였음... 개인팬 어쩌구 하면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런가ㅜㅜ 근데 쓰니 한명정도는 잘 안보일거야 그 구역에 최애가 같은 사람들만 몰려있지는 않을거니까 신경쓰이면 슬로건은 내리고 소리라도 질러 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오 박수나 쳐야겠당!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대 리쿠 생카 사람 많아?
16:18 l 조회 1
유튜브 팅팅팅팅 왜 안 올라와...? 조회수도 ㄱㅊ게 뽑히던데
16:18 l 조회 1
라이즈 음중 몇번으로 문투해???
16:18 l 조회 1
앨리즈🏎 라이즈sbn🧡 투표 했어요
16:18 l 조회 2 l 추천 2
엔진 라이즈 투표했어요1
16:18 l 조회 3 l 추천 2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1
16:18 l 조회 6 l 추천 2
32강 올라가도 문제인게
16:18 l 조회 8
뉴진스 올해 진짜 컴백 하려나봐1
16:17 l 조회 46
음악 어플 뭐 써? 2
16:17 l 조회 7
칼국수는 솔직히 김치 맛이 좌우한다고 하잖아 난 진심
16:17 l 조회 10
지금 원아페 본확 해??
16:17 l 조회 8
쿠플 규성이... 눈물나네ㅠㅠㅠㅠㅠ2
16:16 l 조회 22
앨리즈 라이즈 투표 완료4
16:16 l 조회 18 l 추천 3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5
16:15 l 조회 22 l 추천 3
앨리즈🏎️ 라이즈sbn 문투했어요❤️6
16:15 l 조회 21 l 추천 4
OnAir 희승 타이틀보다 이노래가 더 좋은것같음2
16:14 l 조회 27
정보/소식 일본축구가 20년전부터 각잡고 건설중인 근본
16:14 l 조회 49
홍명보 예전에 국대 선수단 불러놓고 하는 회의 영상봄..?1
16:14 l 조회 39
인생 거지같다 누구는 생긴거부터 주인공이고
16:14 l 조회 38
우리나라 걍 못올라간다고 봐야겟네
16:1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