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96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처음으로 들고 있을 게 없어서 최애 슬로건 샀는데 뭐가 매넌지 모르겠다 

괜히 모르고 민폐짓 하긴 싫어서ㅠㅠ 

보기 안좋은 행동 뭔지 알려주라...
대표 사진
익인1
타멤 무대인데 굳이 왜 들고 있으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에 뭐 들고 있는게 재밌으니깐..? 응원봉 살 수 있었으면 최애 슬로건도 안 샀을거임,,,ㅜ 그냥 가만히 있는 건 너무 갠팬으로 볼까봐 올팬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응원봉 없이 개인슬로건을 계속 들고있는다고...? 그게 더 이상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싶음 만약 내가 앞에서 발표하고 있는데 누가 ㅁㅁㅁ화이팅!! 적혀있는 a4용지 흔든다고생각하면 저게뭐지싶을듯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들면 되잖아 그냥 구경하고 최애나오면 그때 들어 손심심하다고 타멤무대에 최애 슬로건 드는건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응원봉 없고슬로건 안들고 있는다고 아무도 신경안씀 다 자기 즐기느라 바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그렇다긴 하는데 가만히 있는다고 공연 끝나고 어디 구역 쪽 가만히 있는다고 이야기 올라왔어서 신경쓰이는 거였음... 개인팬 어쩌구 하면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런가ㅜㅜ 근데 쓰니 한명정도는 잘 안보일거야 그 구역에 최애가 같은 사람들만 몰려있지는 않을거니까 신경쓰이면 슬로건은 내리고 소리라도 질러 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오 박수나 쳐야겠당!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포츠 인맥 이런거 보면..ㄹㅇ 개답답함
16:29 l 조회 1
원래 에이매치 국룰이 비싼선수 굴리는 거 아니냐고
16:29 l 조회 1
성공한 사람들중엔 자기 주관
16:29 l 조회 1
pc로 인스타 사진 저장하는 법 아는 익
16:28 l 조회 7
라이즈 문투 부탁드리겠습니다🙇🏻‍♀️ #0505 1번
16:28 l 조회 8
더쇼는 밥먹듯이 결방이네
16:28 l 조회 10
정보/소식 김판곤 : 홍명보는 검증된 감독이고 벤투같은 하락세나 PPT 보는것.jpg
16:28 l 조회 16
앨리즈 라이즈 sbn 투표완🏎🏎🏎🏎🏎4
16:28 l 조회 11 l 추천 6
윤아 라이즈 투표완🩷🧡4
16:28 l 조회 10 l 추천 3
리오부인 라이즈sbn 투표4
16:27 l 조회 12 l 추천 5
차쥐뿔 보는데 디에잇 모야2
16:27 l 조회 31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8
16:27 l 조회 16 l 추천 5
보넥도 성호 태산 잘생겼다1
16:27 l 조회 16
OnAir 려욱님 관리잘하셨다
16:26 l 조회 5
알디원 팬 라이즈 투표완 🏎️🏎️🏎️8
16:26 l 조회 14 l 추천 7
7/ 1쇼챔 왜 결방이야 ㅜ
16:26 l 조회 15
생카 돌아본적 있는 익4
16:26 l 조회 9
원도어 라이즈 투표 🩵🧡9
16:26 l 조회 17 l 추천 5
이영표 홍명보한테 3년동안 손절 당한 이유1
16:26 l 조회 55
축구 덕질 했다가 탈덕한 익 있어?5
16:2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