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97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9
이 글은 3년 전 (2022/8/30)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침부터 눈물난다... 알엠이 추천한 노래 가수분이 올린 인스스 좀 봐줘 | 인스티즈 

너무 감동이야ㅜㅜㅜㅜㅜ 

오늘 비오는데 지금 남준이가 추천한 노래 들으니까 너무 좋다  

한로로-입춘 들어봐!
대표 사진
익인1
다시 봐도 뭉클해진다 공감가는 문장 많아ㅠ방탄 가수해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저분도 글 되게 잘 쓰신다 남준이 글 보는거 같은 따뜻한 기분 느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마침 지금 듣고 있던 참인데 노래 너무 좋음ㅜㅜ
영제가 let me love my youth 인것도 너무 좋고 이분 노래 많이 내주셨음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글 너무 잘쓰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저 가수분은 스스로가 너무 자랑스럽겠다
내 음악이 누군가에게 힘이 되었다는 감사 인사를 받는 방탄도 뿌듯하겠어 훈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기직 후 우리 인터뷰할 때 남아공이 비매너짓 한듯
13:56 l 조회 1
벤투 지금 쉬었음중년임 ㄹㅇ 이때임
13:56 l 조회 13
아 어떤 익이 벤투보고 쉬었음중년이래
13:56 l 조회 10
이제 일본 응원해야겠다
13:56 l 조회 5
하.. 이강인을 이렇게 쓰는 게 맞니...
13:56 l 조회 10
축덕인데 설영우가 이렇게까지 욕받이 될줄몰랐음
13:56 l 조회 21
박지성이 2002 월드컵 때 국대 막내였구나
13:56 l 조회 10
오늘 축구 전술 왜 이렇게 된 거냐면
13:55 l 조회 65
손흥민 2014때 우는 사진으로 조롱하는 거 많이 봤는데
13:55 l 조회 36
클린스만 때 욕처먹고
13:55 l 조회 19
축구보다 답답해서 말랑이 줘팸1
13:55 l 조회 35
어쩔땐 얕게아는게 좋은거같아
13:55 l 조회 14
남아공 감독 전술 짜기 쉬웠겠따3
13:55 l 조회 25
젭티 중계진 내일 바로 LA 가려고 비행기랑 숙소 다 준비했다는데ㅋㅋ2
13:55 l 조회 48
이강인 전성기 시절이 너무 아까움 진짜로4
13:55 l 조회 82
꿀조라는말 우리한텐 해당되는 말이 아니였던거임4
13:54 l 조회 23
캐나다 감독이 홍 아니었으면 우리 감독이었을 확률이 높았다는거잖아…?3
13:54 l 조회 60
사람이 과거에 이뤄놓은게 있으면 가만히만 있어도 끊임없이 올려쳐지는데
13:54 l 조회 20
오늘 전반에 설렁설렁 뛰어다닌게 제일 열받아1
13:54 l 조회 45
이번 대회에서 손흥민 활약 없었던 건 맞는데4
13:54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