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으니까 그냥 수비수만 한두명씩 더 몰림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직여서 어그로를 끌든 패스 받을려고 돌아댕겼으면 몰라 두명 붙었는대도 가만히 있고 한명 더와도 걍 멀뚱멀뚱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