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205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5
이 글은 3년 전 (2022/9/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위하준은 미드나이트때가 진짜 잘생김 | 인스티즈 

[잡담] 위하준은 미드나이트때가 진짜 잘생김 | 인스티즈 

내가 cgv실관람평 후기에 악역이 잘생김 썼던 기억 있네ㅋㅋ 저때 위하준이 누군지도 몰랐는데 

몸은 지금이 좋은데 제일 말랐을 시절이라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연기도 잘하더랔ㅋㅋㅋㅋ소름돋았엇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무슨 내용인고 짤만보면 집착 쩌는데요...
진기주가 청각장애인데 살인사건 목격자였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아 ㅋㅋㅋ 계속 진기주 잡을려고 쫒아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잡으려고 쫓아가는 거야? 나는 이미 잡아서 다 말할까봐 집착하는 건줄...
오호....한번 봐바야겠다 ㅋㅋㅋ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역이야...? 짤만 보면 남주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역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오타 악역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이거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극장에서 봐서 볼만했음ㅋㅋ 근데 집에서 보면 그 느낌 안날듯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ㅇㅈ 이거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역이 왜 저렇게 청아함...? 눈에서 금방이라도 눈물 떨어질 것 같잖아 악역이 저러면 안되잖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생겼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잘생겼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영화 보면서 넘 짜증나는데 잘생겨서 입 벌리고 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리뷰] '맨 끝줄 소년' 최민식과 최현욱의 연기 스파링
17:48 l 조회 8
오겜 오영수 배우 무죄확정 됐네
17:47 l 조회 6
신세계 11화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리집에 서리는 땅바닥에서 자고6
17:44 l 조회 22
참교육 벌써 4주차인데1
17:41 l 조회 30
허문오 과제 잡도리하는거 너무웃김1
17:41 l 조회 17
그대에게드림 최초 공개 시사회&무대인사 초대 이벤트
17:40 l 조회 10
맨끝줄 이강 제대로 돌아있네
17:37 l 조회 42
일본 애니영화 룩백 알아?
17:37 l 조회 16
난 아직도 유어아너 허남준 반도 구교환이 제일이다..1
17:36 l 조회 30
맨끝줄 보는중인데 집 예뿌다
17:36 l 조회 18
맨끝줄 어때??1
17:35 l 조회 38
중증외상센터 진짜 잘 만든 작품이네...ㅋㅋㅋㅋㅋㅋ4
17:34 l 조회 100
멋진신세계 신서리네 고시원 좋다4
17:33 l 조회 44
박지훈 단추가 어디까지 풀러저있는거지2
17:32 l 조회 57 l 추천 2
내일도출근 서인국 박지현 반대 분위기도좋다
17:31 l 조회 13
맨끝줄도 약간 아트필름 느낌인가보네4
17:30 l 조회 138
'맨 끝줄 소년' 문학의 탈을 쓴 관음과 욕망, 원작을 뛰어넘은 리메이크의 정수 [리뷰M]2
17:27 l 조회 96
맨끝줄 보는사람5
17:25 l 조회 197
드라마 킬쇼 2 날짜는 미정이지 ?
17:24 l 조회 16
티빙 이렇게 강회장X취사병을 낋여온다고?3
17:20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