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32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4
이 글은 3년 전 (2022/9/24) 게시물이에요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한팀불러서 오래하던데 이번에 위너온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립대들은 잘 안 부르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전에 그런 농담 있지 않았던가 서울에 노잼 축제 3대 s대학들 고정 한자리 맡고있다고? 나 고딩때 유행했던말이였어 물론 비하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대 s대학 어디야?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학교비하아닌 그저 고딩때 돌던 농담임을 먼저 강조하고!!!
서울대 서강대 그리고 하나는 말하는 애들마다 달랐어ㅋㅋㅋ 숙대라는 애들도 있고 성대(서울)라는 애들도 있고 확실한건 서울대가 제일 유명했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과대별로 따로 오긴하는데 다 한팀씩 온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잘 구경 안오고 (공부하느라..라는 말이 있음)
돈 업ㄱ음 ..(학됴에 없다는게 아니라 축제에 할당하는 돈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이 없어서 한팀밖에 안불러 그리고 전체적으로 축제 관심도가 떨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부때문이라기 보다는 어차피 한팀밖에 안오고 해서 굳이? 싶은 애들이 많은듯 셔틀줄이 더 길듯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예전엔 한팀이 와서 오래하는 분위기였어 예전에 십센치, 악뮤나 위너 같은 한팀이 와서 쭉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울대 축제는 설대생들도 잘 안가지않나..? 노잼이라고 소문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공부하느라 잘 안간다고도 들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총잔에 축제하면 사람들 꽤 와있어!!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친구들은 축제하는지도 모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설대는 축제가 아니라 그냥 미니 행사 느낌으로 해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긴 시끄럽다고 누가 신고힐거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울대 3대 바보중에 하나가 서울대축제 가는 사람이라고 들었어서... 연예인 온다는거 뭔가 신기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 팀씩은 꼭 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대축제에 좀 잘 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번에 위너 온다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국립대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서울대 3대 바보 중 하나가 서울대 축제 가는 서울대생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가 서울대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일단 국립대자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서울대는 그것대로 간지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기 국립대라 돈이 읎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 팀 씩은 부르는데 아이돌은 흔치 않음 위너는 4년만에 또 가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돈이없음 일단... 그리고 돈이 없으니까 축제도 재미가 앖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번학기 기리보이 이번학기 위너... 축제예산도 얼마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국립대는 돈이 없으니까…ㅜㅜ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설대 친구가 축제 때 사람 제일 많은 곳 가보면 버스정류장이라 그랬었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서울대뿐만 아니라 국립대 축제는 다 재미없어.....
학교에 돈이 없어서.. 우리도 국립대인데 주점도 안 함 술 사고 파는거 불법이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강 들을 때 이지영쌤(서울대 졸업…)이 얘기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축제 진짜 노잼이고 축제 때 시끄럽다고 1인시위 하는 사람도 있었다고 했던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왜 안 와?!! 충격.. 나 국립댄데 연예인 항상 오는데….? 원래 서울대는 잘 안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국립대라 그러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왤까 그것조차 간지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 한팀만 부르는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도 진짜....진짜임
21:46 l 조회 1
ㅍㅁ짇짜 조오오오오오오옹나 인류애 떨어진다
21:46 l 조회 1
원이 유튜브 이번편 서예 쌤 개웃기다ㅋㅋㅋㅋㅋ
21:46 l 조회 2
전본진 근황 봤는데 잘안풀리는거 같음
21:46 l 조회 6
올해 멜뮤 노래상(대상)은 404 뱅뱅 루드 3파전인건가?
21:45 l 조회 17
감독 전술 싸워 이거 언제 안웃기냐1
21:45 l 조회 8
올공으로 운동 못간지 거의 한달 다되어가네1
21:45 l 조회 7
라이즈 원아페에서 다 완곡했어?
21:44 l 조회 14
뭔소리야? 이민성이 임시감독한다고??3
21:44 l 조회 39
인기없고 능력없는 돌들 많나?1
21:44 l 조회 15
이효리 이름 특이한편이지 않아? 5
21:44 l 조회 18
에이티즈 배드 뭐지
21:44 l 조회 10
밑글 ㄹㅇ 개공감하는게 5세대 빠니까 진짜 걍 귀찮음2
21:44 l 조회 39
근데 난 감독만의 문제가 아닌 것 같던데4
21:43 l 조회 30
가루 만들어주는 음식물 처리기에 닭뼈 넣어도 되나?1
21:43 l 조회 7
도윤친구가 축구 감독 보다 축구 더 잘아는듯
21:43 l 조회 12
솔직히 a매치 보고 월드컵 기대 없었던익 있어?1
21:43 l 조회 8
멜뮤는 어느순간 특정 여돌한테만 너무 유리해진듯9
21:43 l 조회 52
아겜은 더 재앙이야,,, 홍명보보다 더 재앙이라고 하면 느껴지겠니,,?1
21:43 l 조회 20
어떤 식당 올공 인증하면 음식 준다는 광고 왤케 때림..1
21:4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