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97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라이즈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4
이 글은 3년 전 (2022/10/02) 게시물이에요
희두보다는
대표 사진
익인1
몰겠음 희두인지 태이인지.. 이번화 보고 태이구나 했는데 다음 예고편 보니 희두인가싶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련 있긴한데 태이도 그런느낌으로 좋아하는 거 같진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저 중에서 제일 괜찮은 사람이라고 느껴지는 사람은 태이다 이런거 같아 알던 사이라 편한것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이는 그냥 왕자님느낌으로 좋아하는거같은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희두 좋아하는데 희두가 자기 선택안해서 자존심때매 태이 고르는 느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임ㅋㅋㅋㅋ그리고 태이한테는 뭔가 자존심 덜 세우는데 희두한테는 자존심 세우게 됨. 왜?내가 안좋아하는 나연 언니 x니까. 나한테 플러팅 해놓고 나연언니랑 제주도 갔으니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덕질하는 느낌으로 좋아하는 거 같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냥 행동이나 말 보면 태이는 나 말고 뽑아줄 사람도 사랑해줄 사람도 없어 그러니 내가 뽑아주고 사랑해줘야돼 느낌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태이가 젤 좋아 -> 희두 호감이야 쌍방인듯! -> (희두 문자 계속 안 옴) 태이가 여기서 젤 낫네 ㅎㅎ 희두 나연 견고함 이 상태 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희두가 지연이한테 문자하면 지연이도 다음날부터 할 거 같지 않아?ㅋㅋㅋ자존심때문에 태이 찍는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은 왜 게티쨜로 조롱당하는거
23:12 l 조회 1
플챗 있잖아 멤버가 올린 멤버십 전용 글에 있는 사진은 저장이 안돼??
23:12 l 조회 1
근데 해투만으로도 충분한 돌이 국내성적 신경쓰는 경우는 이유가 뭐야?
23:12 l 조회 3
직접 작곡하는 솔로가수가 이정도 성적 나오면 돈 꽤 벌까?
23:12 l 조회 5
알디원 이상원 보핍 보핍 보핍 ㅋㅋㅋ
23:12 l 조회 9
축구 걍 32강 가지말자....6
23:11 l 조회 28
인간적으로 밤에 너무 춥다 창문을 못 열어두겠어4
23:10 l 조회 19
교묘한 악플러들아
23:10 l 조회 23
최애가 둘인데 A팬덤은 크롭상의 좋아하고 B팬덤은 싫어해4
23:10 l 조회 17
ㄹㅇㅈ 릴스 찍는 거 궁금한게10
23:10 l 조회 127
그냥 조합정병 많구나12
23:10 l 조회 65
프듀 때랑 의상도 똑같이 입고 라차타 짧게 보여준 도연이1
23:10 l 조회 18
양홍원 의외긴하네 육아유튭 한다길래 이거저거 털릴 줄 알았는데1
23:10 l 조회 42
메가커피 하는데 위시팬들 진짜 너무 귀여움2
23:09 l 조회 40
역바 개낀다 ^^10
23:09 l 조회 64
비음에 노래를 못하는데 음색 좋다고 파트 늘려달라하는 거 너무 짜증남9
23:09 l 조회 89
분철 사기 당함2
23:09 l 조회 18
아오 지겨워 !!!!!!!!!1
23:09 l 조회 32
플보니깐 양쪽다 먹금을 너무 못하는데18
23:09 l 조회 121
아 카타르 때 손흥민 화나있는데 가나 코치진 ㅋㅋㅋㅋㅋ
23:0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