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97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비투비 플레이브 박건욱 엔시티드림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4
이 글은 3년 전 (2022/10/02) 게시물이에요
희두보다는
대표 사진
익인1
몰겠음 희두인지 태이인지.. 이번화 보고 태이구나 했는데 다음 예고편 보니 희두인가싶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련 있긴한데 태이도 그런느낌으로 좋아하는 거 같진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저 중에서 제일 괜찮은 사람이라고 느껴지는 사람은 태이다 이런거 같아 알던 사이라 편한것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이는 그냥 왕자님느낌으로 좋아하는거같은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희두 좋아하는데 희두가 자기 선택안해서 자존심때매 태이 고르는 느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임ㅋㅋㅋㅋ그리고 태이한테는 뭔가 자존심 덜 세우는데 희두한테는 자존심 세우게 됨. 왜?내가 안좋아하는 나연 언니 x니까. 나한테 플러팅 해놓고 나연언니랑 제주도 갔으니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덕질하는 느낌으로 좋아하는 거 같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냥 행동이나 말 보면 태이는 나 말고 뽑아줄 사람도 사랑해줄 사람도 없어 그러니 내가 뽑아주고 사랑해줘야돼 느낌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태이가 젤 좋아 -> 희두 호감이야 쌍방인듯! -> (희두 문자 계속 안 옴) 태이가 여기서 젤 낫네 ㅎㅎ 희두 나연 견고함 이 상태 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희두가 지연이한테 문자하면 지연이도 다음날부터 할 거 같지 않아?ㅋㅋㅋ자존심때문에 태이 찍는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진출 못한거야?
19:32 l 조회 1
OnAir 수건 들고 있는거 개어이없네
19:32 l 조회 3
최영재 진짜 미친건가
19:32 l 조회 4
내 남돌 외모 취향
19:31 l 조회 18
마케페 대포들 최악이네
19:31 l 조회 11
엘리뇨 현상 땜에 한국 찜통 열기랑 유럽 비교적 쾌적한 여름이랑 뒤바뀐거임3
19:31 l 조회 30
먹을까 말까 고민할때는 먹는게 좋은것 같아2
19:31 l 조회 5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데이지 밭이네
19:31 l 조회 13
OnAir 씻는 걸로 웃기기 있냐
19:30 l 조회 5
OnAir 아 근데 진짜 지쳐보여ㅋㅋㅋㅋㅋ
19:30 l 조회 15
너넨 민소매 자주 입음?4
19:30 l 조회 17
세네갈 이라크 전은 둘중 하나가 대승 아니고 이기기만 하면 빙고판 하나 채워지는거 였거든..?1
19:30 l 조회 13
아이스크림 뭐먹지1
19:30 l 조회 4
됐고 남자는 무턱이 개에바임
19:30 l 조회 16
OnAir 왜 자꾸 씻으래ㅋㅋㅋㅋㅋㅋㅋ
19:30 l 조회 6
연준 유준이한테 통모짜라고 부르는거 웃기네
19:30 l 조회 16
오늘 콘서트 알바했는데 같이 하는 사람이 넘 예뻐서
19:30 l 조회 18
어..공방편지 어캐써야됨
19:29 l 조회 8
OnAir 아미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19:29 l 조회 14
날티상 나만 싫어함?6
19:29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