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97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세븐틴 샤이니 엔시티 이창섭 라이즈 에스파 성한빈 인피니트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2
이 글은 3년 전 (2022/10/02) 게시물이에요
너무 순둥한것보다 

좀 세고 앙칼진게 사람 자체가 매력적으로 보이긴 하는 것 같아 

호락호락하지 않은 느낌이 

왜냐면 나 첨에 희두 나와서 해은이랑 데이트할때 

잉?저사람이 메기?했거든 걍 순딩~두부~이런 느낌이라 

근데 지금은 나연한테 화낼땐 초큼 짱나도 

주관 쎄고 뭐 그런것들이 사람 자체가 매력있다고 느껴져서 나연이가 왜 희두 좋아하는지 알겠음 

반대로 너무 순둥하고 배려배려한 출연자들은(누구인지 밝히진 않겟ㅁ) 

매력을 못느끼겠음 착하다 친구하고싶다 이런 느낌은 있는데 와 짜증나는데 몬가 끌려!!!하 왜 좋은거냐 짜증나게!! 

이런 느낌은 없달까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 희두성격 너무 끌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짱나거든?짱나는데…내 마음은 희두 나연을 ㅁ원하고있음…ㅋㅋㅋㅋ그리고 나도 저기 나가면 희두 뽑을 것 같다 이 생각 함ㅋㅋㅋ아 뭔가 까칠해서 좀 짱나는데 뭔가 신경쓰이네 이럴 것 같앸ㅋ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근데 나도 그래 ㅎㅎㅎ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너무 순하고 순종적인 사람보다 살짝 까칠한(너~무 삭바가지 없는건 순한것보다 더 싫지만)사람이 더 티키타카 잘되고 재밋는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나도 너무 순하고 순종적인 사람 매력 못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너무 나 배려해주고 내 눈치 보고 너무 순하고 예측되는 사람보다 뭔가 내 맘대로 안되고 어려운 사람이 더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난 정반대야.. 그런 성격 보면 천년의 사랑도 식고 나한테 고분고분(??) 한 사람한테만 끌려ㅋㅋㅋㅋㅋ신기하당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순한 사람이 좋음 ㅋㅋ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희두같은 성격이 끌린다고…?ㅋㅋ아 고장난 자석 그런거아니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근데 첨에 저런 성격에 끌려서 만났는데 만나면 순해지고 고분고분해지더라…그래서 내 사랑이 점점 식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연이가 그맛에 만났다는 거 뭔 느낌인지 진짜 잘 알겠더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무슨 느낌인지 알아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신기하다 난 순하고 착한 사람 좋아해서 그런가 원빈이 제일 좋더라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평온한 사람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ㅇㅈㅋㅋㅋㅋ너무 착하면 이성으로는 안느꺄져,,그냥 친구만 하고싶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걍 친구 하고싶음 끌리는 느낌이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자극적인게 첨엔 확 끌리지 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근데 ㄹㅇ 기적처럼 빙고 성공하면 진짜 내적친밀감 지릴듯
14:37 l 조회 1
한국 대표팀 이제 언제 볼 수 있어?
14:37 l 조회 1
빙고에서 중앙 먹는게 제일 중요하잖아 그래도 중앙은 됐네
14:37 l 조회 1
근데 월드컵 노래 중독성 이ㅛ다
14:37 l 조회 3
밖에선 한국 축구 그렇게 못하는 이미지가 아닌가?
14:37 l 조회 11
우리팀 못생긴멤 한가지 머리만 고정해줬으면 좋겠음
14:36 l 조회 14
당시에 벤투는 계약 연장을 안한거야? 아님 경질이야??5
14:36 l 조회 23
아 너무 아까워 지금 선수들이
14:36 l 조회 7
근데 김승규 조현우 다음 월드컵 가능해?1
14:36 l 조회 15
?? : 전술 그런거 없고 싸워2
14:36 l 조회 21
어제 방탄콘 플로어 진짜 개재밌었겠다ㅋㅋㅋ
14:36 l 조회 17
응원봉 페어링 하고 건전지 빼두됨?
14:36 l 조회 3
홍은 항상 운은 좋은데 왜 받아먹지를 못함?4
14:35 l 조회 8
와근데 홍명보는 엄청 옛날부터 손흥민을 안좋아했구나3
14:35 l 조회 30
이강인 이제껏 출전한 모든 대회 다 토너먼트 진출이었는데1
14:35 l 조회 28
나 축구 하나도 몰라서 그러는데2
14:35 l 조회 16
홍명보 인티하나
14:35 l 조회 17
본선 3경기 이동거리 보니까 남아공이 새삼 대단하다
14:35 l 조회 24
인티에 아직도 민반청들 있구나9
14:34 l 조회 30
유난 팬들이 정병을 부른단게 뭔소리임?8
14:3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