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0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물없이 샷만 8샷이면 그냥 양이 많은 에스프레소 아냐? (얼음 생각안한다치면) 

아메리카노 벤티 모아서 2리터 만든다고 더 써지지않듯이 

딱 에스프레소만큼 쓴거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메리카노 먹어본 사람인데 생각보다 막 엄청 쓰지는 않았음
근데 먹다가 1/3정도 남기고 손 떨리는거같아서 그만 먹었엉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다 먹기는 힘들구나ㅋㅋㅋ 에스프레소가 원래 적게 먹는거다 보니까 그 진한걸 8샷이나 먹는거 자체가 대단한거같긴해..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얼죽아좋아사람이고 매일 커피 마시는데 나메리카노는 진짜 다름...
해외익 스벅가서 주문하는데 바리스타가 나한테 여러번 확인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연예인보고 뭐라하는건 절대아니고 반응에 8샷 써서 어떻게 먹어 윽.. 이런거 많아서 8샷을 한번에 먹는게 대단한거지 쓴거는 그냥 에스프레소랑 똑같은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음.. 여기글말고 전에 딴데서 봤을때 8샷 말안된다고 주작취급하는것도 봤어서 생각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카페알바할때 6-7샷 넣는 분들은 꽤봤어 야근하시는분들 많은곳이였어서ㅋㅋㅋ 샷 추가 많이하는 사람들 생각보다 많더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앓는 글 쓰러왔는데
5:39 l 조회 1
근데 남방계 미모 별로인거 맞잖아
5:38 l 조회 1
장원영, 제니, 설윤, 카리나, 하니는 남방계야 북방계야
5:38 l 조회 1
야 개웃기다 몰려온 거 맞나봐6
5:38 l 조회 1
아 혼자서 난리네 말투 좀 고쳐라9
5:36 l 조회 32 l 추천 4
아니 님들아 남방계 어쩌고가 문제가 아니라 일반인 사진으로 얼평을 하잖아7
5:34 l 조회 31 l 추천 2
동남아 혼혈이야? 하면서 낄낄대는거 눈을 의심함2
5:33 l 조회 27
근데 진심으로 저 포르투갈 여성분들 사진 미모가 못생겼다 생각하는거임?6
5:33 l 조회 29
난 솔직히 남방계 외모는 싫긴 해2
5:33 l 조회 30
브리저튼 엘로이즈, 페넬로페역 배우 나이 충격이다
5:33 l 조회 10
버논 머리 가발이지?
5:32 l 조회 7
지금 몰려온거야? 동남아 혼혈 정병 그룹이 있나봐2
5:31 l 조회 34
인종차별 ㄹㅇ 미개함1
5:31 l 조회 17
한국인들은 참 신기해 자국 내에선 그렇게 외모정병에 시달리면서11
5:27 l 조회 70
ㅇㄱㅁㄷ 이거 진짜야?
5:26 l 조회 42
OnAir 아니 남아공 장난아니다 점프하고 뭐 날라다니고있음1
5:26 l 조회 17
어제 안정환 라방 진짜 너무 웃겼음 ㅋㅋㅋ
5:23 l 조회 45
일단 일반인 얼평 및 특정 인종 비하로 신고중임6
5:23 l 조회 41
밤새 언더커버셰프 보고 있는데 개재밋넹
5:22 l 조회 15
베스트11 뭐야?1
5:2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