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1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9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경북대생들은 아이브 안와서 오히려 좋아하는데 | 인스티즈 

[마플] 경북대생들은 아이브 안와서 오히려 좋아하는데 | 인스티즈 

팬들 욕먹을까봐 걱정 안해도 될듯? 가보면 다 오히려 좋아 하고 있음
대표 사진
익인2
일반인 계정 박제해놓고 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반인 계정 그대로 가져와서 뭐하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반인 인스타 계정을 왜 박제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오 굿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 댓글까지 싹 소름이네... 굿굿탈트 붕괴 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아이브 진짜 미치게 잘나가긴하나봐 안티들 개열활하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반인 계정은 가리고 올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까 상관없는 글에도 이러더만 으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니 머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같아도 그러겠다 볼사 염따가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잡았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띠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띠용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걸그룹 하나 까겠다고 일반인 계정 들고 오는 정성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초에 라이브를 제대로 안하니깐..울학교에서도 말나왔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학교 에타에서도 아이브 온거 별로 안좋아했음,, 캡쳐 가져오면 악플이라 그냥 여기까지만 말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는 오기전까진 반응 좋았슴 무대하고 가서 다른가수랑 비교돼서 반응 안좋앗던거징..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라이브를 뭘 제대로 안해?? 대학축제 가서 나도 봤는데
로열에서 라이브로 안유진이 고음 지르니까 반응 좋던데?
다른 곡에서도 리즈가 고음할 때도 반응 좋았고...
뭐 살짝 깔고 했을진 몰라도 라이브로 다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도 말하잖아 안유진 고음 리즈 고음..진짜 그거말고 라이브 제대로 한거없음 마이크 떼는데도 목소리 나오고 립싱큰데 아예 입모양도 안할때있고 그걸 누가 라이브라해 걍 유진이가 음향 뚫은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6에게
뭔 립싱크야 정병짓 오진다 ㅋㅋㅋ
내가 대학축제 여주대, 세명대를 둘다 갔다 왔는데 ㅋ
그리고 내가 못간 연세대 아카라카, 성대 입실렌티?
나 인티에서도 라이브 잘한다고 많이 댓 달리던데?
유튜브 댓글도 마찬가지고? 반응 좋았거든?
요즘 100% 립싱크 못하는데?? 그렇게 하면 욕먹어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이브 라이브로 잘만 하던데?
여주대, 세명대 가까워서 둘다 가본 입장에서 라이브로 하던데?
완전히는 아니더라도 라이브 티 났고 다들 하려고 노력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라이브 제대로 했고 반응 다 좋았는데 정병 개 오지네 ㅋㅋㅋ
세명대, 여주대, 연세대, 성대, 아주대 다 라이브로 했는데?
요즘 축제는 다 핸드마이크 들고 라이브로 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 정병글에 열폭댓글에 아휴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두팀에서 6팀으로 늘고 거기에 볼사까지 있으니까 좋아하는거지 뭔 아이브 안와서 좋아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 정병들 다모였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지 아티스트가 저렇게 늘어놨는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반인 계정 막 올려도 되나 안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디 인스타임? 경북대엔 없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팬인가보지 무슨 일반인 인스타 계정을 들고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반인은 아니고 경북대 총학 계정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이네 계정도 안 가리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경북대생이 을마나 많은데 저게 경대생 반응이라고 올린게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나같아도 못 봐서 아쉬움도 있겠지만 더 좋아할듯 볼 사람이 더 늘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저 몇명 가지고 전체 반응이라고 가져온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계정은 가리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계정 왜 안 가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https://instiz.net/name_enter/85411860

ㅋㅋㅋ 이거 보고 와 망신살 우짜냐 아이브 정병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김칫국 드링킹하고 정병짓만 열심히 한 꼴 됐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계정은 가려야지 이 사람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찬 이거 밈된거 같은데
21:48 l 조회 1
OnAir 별미솊 미쳤나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1
장터 내일(6/29 월) 14시 놀(야놀자) 용병 구해요
21:48 l 조회 2
쭌앗 그거 영상 떳네 드디어
21:48 l 조회 3
알페스하는사람 굉장히 슬픈사람임
21:47 l 조회 18
OnAir 와 샘킴 대 최현석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
21:47 l 조회 4
OnAir 손종원 냉부인 다됐다ㅋㅋㅋㅋㅋ 1
21:47 l 조회 10 l 추천 1
방탄 정국이 내 개그맨 ㅋㅋ1
21:47 l 조회 27
올공 서있음청년들 아직도 출석중임?3
21:47 l 조회 8
전술영상 보니까 홍명보한테는 미안하지만 전형적인
21:47 l 조회 13
근데 신유는 이번 활동하면서 염색 많이 하네 2
21:47 l 조회 8
본진 진짜 더 잘될 수 있는 애들인데
21:47 l 조회 13
배우 좋아져도 짹 하다보면
21:47 l 조회 6
올공 사람들은 월드컵 탈락이 긍정적인가보네 스레드 기괴하다 ㅋㅋㅋ1
21:46 l 조회 11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도 진짜....진짜임1
21:46 l 조회 17
ㅍㅁ짇짜 조오오오오오오옹나 인류애 떨어진다8
21:46 l 조회 30
원이 유튜브 이번편 서예 쌤 개웃기다ㅋㅋㅋㅋㅋ
21:46 l 조회 4
전본진 근황 봤는데 잘안풀리는거 같음
21:46 l 조회 19
올해 멜뮤 노래상(대상)은 404 뱅뱅 루드 3파전인건가?2
21:45 l 조회 47
감독 전술 싸워 이거 언제 안웃기냐2
21:4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