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2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컴 성능중요하지….? 집에있는 느린 노트북 절대 ㄴㄴ지..?
대표 사진
익인1
느리면 가고 근데 난 항상 폰으로 잡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도 컴바컴이라 아무리 성능 좋아도 안뚫리면 끝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폰도 ㄱㅊ! 플랫폼이 어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폰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컴성능보단 인터넷속도가 즁요해서 피방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라리 폰으로 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야 후회가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피방에서만 실패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피씨방에서 실패하고 노트북으로 성공해봤어
올해 나온 노트북이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예사 노트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사는 휴대폰으로 많이 잡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사면 폰이 잘잡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컴보다 폰 5g 켜놓고 하는게 더 잘 됐어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사면 폰크롬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사면 폰...나도 맨날 다 켜놔도 폰으로 잡음 lte로도 잡는데 혹시 5g면 폰으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될놈은 폰으로 해도 되고
안될놈은 피씨방가서 해도 안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이번에 첨으로 pc방에서 크롬으로 했는데 인생에서 제일 잘잡음.... 구래서 난 이제 티켓팅하면 갈려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대박이당
15:07 l 조회 7
보넥도 이건 미팬용 옷이지?
15:06 l 조회 3
의주가 이런 섹시틱톡 많이 찍어줬으면 좋겠다
15:06 l 조회 4
20 초반에는 진짜 소심해서 어디 전화도 잘 못했는데3
15:05 l 조회 26
실력으로 커뮤 정치질하는게 젤웃긴듯
15:04 l 조회 40
차이진신 그리드에서 데뷔하나봐6
15:04 l 조회 51 l 추천 1
혜리는
15:04 l 조회 27
오늘 뷔 셀린느 행사 있음?2
15:04 l 조회 37
구렛나루 긴 거 너무 싫다
15:03 l 조회 18
오늘 인가 슴돌들 개이쁘네3
15:02 l 조회 93
난 옌스가 불쌍함
15:02 l 조회 40
정리글 각 나라별 '한중일' 3국 표기법2
15:02 l 조회 71
건호랑 강아지랑 졸귀×졸귀 = 미침5
15:02 l 조회 36
난 입맛 없어서 맛있게 먹는 사람들 보면 너무 부러워
15:01 l 조회 8
호동생들 손흥민 미국으로 간거 메시 때문이라고 생각하고1
15:01 l 조회 46
쿠팡플레이 한국 축구 대표팀 다큐 근황1
15:01 l 조회 179
정국이 진짜 너무 상냥함3
15:01 l 조회 95
월드컵 다녀오면 케이리크에서 가던 선수들 가치 올라감? 20
15:01 l 조회 85
이임생 진짜 니도 나가
15:00 l 조회 27
외국인 감독 온다고 잘할 것 같지 않음4
15:0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