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2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컴 성능중요하지….? 집에있는 느린 노트북 절대 ㄴㄴ지..?
대표 사진
익인1
느리면 가고 근데 난 항상 폰으로 잡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도 컴바컴이라 아무리 성능 좋아도 안뚫리면 끝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폰도 ㄱㅊ! 플랫폼이 어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폰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컴성능보단 인터넷속도가 즁요해서 피방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라리 폰으로 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야 후회가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피방에서만 실패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피씨방에서 실패하고 노트북으로 성공해봤어
올해 나온 노트북이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예사 노트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사는 휴대폰으로 많이 잡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사면 폰이 잘잡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컴보다 폰 5g 켜놓고 하는게 더 잘 됐어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사면 폰크롬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사면 폰...나도 맨날 다 켜놔도 폰으로 잡음 lte로도 잡는데 혹시 5g면 폰으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될놈은 폰으로 해도 되고
안될놈은 피씨방가서 해도 안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이번에 첨으로 pc방에서 크롬으로 했는데 인생에서 제일 잘잡음.... 구래서 난 이제 티켓팅하면 갈려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김승규 선수 아내분이 도수코 나온 김진경님이였구나
16:04 l 조회 5
아니 다음월드컵때 선수들 나이....
16:04 l 조회 3
뭐야 정국이 아직도 라방함??
16:04 l 조회 5
신민아 진짜 개사랑스럽고 아름답다
16:04 l 조회 3
이현이랑 운학 동갑이구나????
16:04 l 조회 8
새삼 음방 투표 어플 개많은 거 ㄹㅇ 오바다1
16:04 l 조회 12
혹시 라이즈도 멤버별 상징색 이쏘???5
16:03 l 조회 28
홍명보 경질하면 안돼!!!1
16:03 l 조회 28
OnAir 태산 귀엽구나3
16:03 l 조회 31 l 추천 1
손흥민 슬프게도 다시 미국리그 뛰어도 잘할거같지가 않다2
16:02 l 조회 53
지금 인기가요 엠씨 조합 좋다ㅋㅋㅋㅋㅋㅋ4
16:02 l 조회 66 l 추천 1
내가 어렸어서 몰랐던건가 박지성은 그닥 정병 못 봤는데
16:02 l 조회 15
축협 큰일났네 대통령이 글 올림5
16:02 l 조회 126
Ses 비주얼이 유진이였어?2
16:02 l 조회 29
방탄 정국 개인스케있네 이유가 있어서 더 뺀대3
16:01 l 조회 98
샤넬백 중고 보고 있는데 이 부분 하자인가?2
16:01 l 조회 27
인가 투표하려면 현질해야돼?? 5
16:01 l 조회 39
귭청붐온1
16:01 l 조회 21
젭티 예전에 최순실 게이트 처음 보도한 곳 아니야? 젭티야 이때야 축협
16:01 l 조회 9
서울에서는 뭐하고 놀아?
16:0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