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2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0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해은이 울 때 일부러 안 쳐다보고 있다가 쿨쩍이는 소리 듣고 바로 휴지 찾으러 간 거 개설렌다구ㅜㅜ 둘이 장난 치는 코드도 되게 잘 맞아보이는데 제발 데이트 한번만..
대표 사진
익인1
인간적 호감의 감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볼 땐 ㅇㅇ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은이 다른 남출한테 여지를 줬다면 갠적으로 나는 태이는 해은한테 꽤나 다가갔을거라고 생각함
처음엔 호의적으로 대하는가 했는데 토킹룸에서 바로 태이가 해은으로 생각하는거 보고??
랜덤 데이트라도 없던게 이번 시즌은 좀 아쉬움 지금은 걍 좋은 누나 느낌
(태이 성격이 누군가 나한테 조금이라도 관심을 줘야 말을 걸고 이러는 성격을 고려하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쁘다니까 바로 해은 떠올리는 거 보면ㅇㅇ 그리고 규민 말로는 해은 평소취향이 태이랑 젤 가깝다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이거 몇화에 나왔어?? 예쁘다고 하니까 해은떠올린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이 해은취향인거? 태이 처음들어왔을 때 규민이 가장 자기x 취향과 가깝다고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쁘다고 하니까 해은 떠올린거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토킹룸! 나언들어오기전에 남출들이랑 대화하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에게
아아 헐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발전할만한 뭐가 없었어서..이상형 얘기할때 태이는 상대가 자기한테 호감을 보이면 그때부터 다시보게된다고 했었나.. 암튼 그랬는데 그 토킹룸 대화상대가 해은이라고 착각했었었어서 친해지고 싶다니까 급 다가가려 했던것같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간적인 호감으로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호감 정도에서 좋은 누나로 넘어간 것 같은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딱히 걍 좋은 누나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간적인 호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성적 호감은 있는데 너무 절절하니까 걍 인간적 호감에 머무는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때 비밀인터뷰? 그거 하고와서 해은인 줄 알고 해은이 방 바로 찾아간 것만 봐도 둘이 데이트 한 번이라도 했으면 지금이랑 텐션 확 달랐을듯... 해은웅니 진짜 규옹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태이 해은 진짜 제발 데이트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쁘다고 하니까 해은인가 생각하고 잘해줘야지 하면서 귀여워한거랑 해은바보만 봐도 진짜 해은이가 미련만 좀 없었으면 잘됐을 것 같아....... 제발 이젠 다른거 안바라고 데이트 한 번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딱봐도 호감같아보이던데 토킹룸에서 바로 해은떠올리고 찾아간거보니까 근데 뭐 데이트를 안해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해은이랑 타이밍만 맞았으면 잘 됐을 것 같아,, 토킹룸이 찐으로 나언이가 아니라 해은이였으면 ㄹㅇ 태이가 다가갔을듯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해은이 이성적 텐션이면 바로 그럴 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감인데 방향이 계기가 없어지면서 인간적인 호감으로 넘어간듯 토킹룸이후에ㅜ데이트 했으면 이성적인 호감 생겼을지두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해 아겜 축구 와일드카드 누구쓸까
14:21 l 조회 1
윤두준 인스타 소개글 변경ㅠㅠ
14:21 l 조회 1
원아페 얼박사 받았더
14:20 l 조회 15
우리처럼 빙고판 하던 나라는 32강 갔어?1
14:20 l 조회 9
소속사에서 노래와 춤, 연기까지 함께 배우며 3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고 제시카K 라는 이름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한다는 배우 ..
14:20 l 조회 15
근데 ㄹㅇ 축구는 세금 확 빼는 게 맞는 듯1
14:20 l 조회 12
축구는 그래도 유소년풀 좋은편인데1
14:19 l 조회 24
버블 1인 이용권으로 바꾸는 방법 알려줄 사람2
14:19 l 조회 10
그냥 나는 레전드 선수들이 감독 안했으면 좋겠음2
14:19 l 조회 28
지 기록 안뺏기려고 A매치 손흥민 벤치 시킨 감독한테 뭘 바람6
14:19 l 조회 38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1
14:18 l 조회 90
(소신발언) 정몽규 사퇴가 아니라 홍명보랑 이임생 사퇴가 더 중요해보임1
14:18 l 조회 19
샤이니 팬 혹시있어??2
14:18 l 조회 26
옌스도 진짜 불쌍하다..
14:17 l 조회 29
구린곡 릴스숏츠용 곡 가져왔으면 챌린지라도 좀
14:17 l 조회 26
이재성이 언제 마지막이라고 했어?2
14:17 l 조회 9
나 요새 라이즈가 좋아5
14:16 l 조회 44 l 추천 1
K리그에도 외국감독 몇명 있지않나1
14:16 l 조회 17
올해 하계아겜은 어디서 중계함???
14:16 l 조회 12
돌덕질 말고 취미 있니 다들? 8
14:1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