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2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제로베이스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없고 단체무대로 꽉꽉 찬게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솔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솔로무대 좋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로 유닛 다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최애무대빼곤 관심없어서 걍 단체나 두개로 나눠서 유닛무대정도는 해줬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단체가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곡씩은 좋아! 유닛도 좋고 실력이 전원 다 좋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솔로는 별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공개면 더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 없는대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닛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로 좋아.. 레전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내본 솔로무대들 진짜 개좋음 단체사랑녀지만 콘서트때만 해주는 앨범 속 솔로무대 포기못함 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른 멤버들 관심없어서 그냥 단체.. 아니면 유닛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솔로 무대 멤버별로 다 있어서 좋아
그리고 투어 돌아야하는데 계속 단체로 이어나가면 멤버들 진짜 체력적으로 너무 지쳐... 솔로는 필수임 그때 다른 애들도 쉬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갠팬이라서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단체가 나음 타멤 솔로무대 1도 안 궁금하고 재미없음 마음속으로 수십번 폰 만지고 싶고 딴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로 매번 있는데 단체를 더 보고싶어.. 못본 곡들이 너무 많아서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솔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애초에 솔로무대 볼 기회가 콘서트가 거의 전부라.. 너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소인원이라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든 상관없는데 데뷔초 아니면 단체로만은 좀 많이 힘들지 않나 내 호불호와 관계없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갠팬이라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단콘 솔콘 따로 해주는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별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솔로 쥬아
내 본진은 본인 노래 말고 커버곡이나 듀엣곡 첫 무대로 해서 더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좋긴한데... 멤버가 많을 수록 차라리 난 유닛이나 단체가 더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솔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단체무대로 채운거 차라리 솔로보단 유닛이 더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만큼 콘서트 시간 길어지면 괜찮음 아니면 유닛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솔로 짱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멤버 적당한 인원에 실력구멍 없으면 솔로 무대가 진짜 좋은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단체는 무조건 단체곡으로만 하는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솔로 좋아.. 쪼꼬레 먹으면서 잠깐 쉴 수 있어 귀도 행복하고 내 배도 행복해지는 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유닛정도만… 단체가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인원수 많으면 유닛 적으면 솔로 좋앙 한곡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솔로무대 개같이 환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평소에 못보는거 콘서트 아니면 언제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개냥좋아 전원 있는데 멤버들마다 컨셉 다 다르고 실력 좋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보면 좋긴한데 우리는 인원 많아서 그닥… 그만큼 공연시간 늘어나면 괜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솔로무대가 레전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솔로 좋아 이번에 진짜 너무 좋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들 자기곡 하는데 ㄹㅇ... 미쳤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개인팬인데도 솔로무대 좋던데 ㅎ 최애 솔로무대 하나 생기는거고 .. 타멤땐 쉬거나 화타개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이 ㄹㅇ 노답이라고 느끼는 점
14:28 l 조회 1
축협 국감이 열렸던 시기가 24년 9-11월이였음 근데 12월에
14:28 l 조회 1
내 본 몇몇 팬들이랑 어그로들은
14:28 l 조회 8
정국이 지금 듣는 아일릿 노랴 뭐야?2
14:28 l 조회 23
신세계 재밌어?2
14:27 l 조회 8
정보/소식 민주당 "홍명보 당장 사퇴하고 축협 가만 안두겠다” 32강 진출 실패 후폭풍5
14:27 l 조회 51
아니 정재현 무슨 포즈하는건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7 l 조회 20
빙고판중 유일하게 성공한 나라가 스페인전 뿐이네
14:27 l 조회 16
정보/소식 대한민국, 2026 북중미 월드컵 34위로 마감
14:27 l 조회 26
콩고 이겼다고 조나단 인스타 털리는 중2
14:26 l 조회 90
홍명보
14:25 l 조회 17
김민재 손흥민 둘이 붙어있으면 개웃김7
14:25 l 조회 59
개말라 아닌데도 기립성 저혈압 올 수 있는건가4
14:25 l 조회 40
월드컵 솔직히 예상된 결과였긴해3
14:25 l 조회 38
260628 착장인가 하츠투하츠/보이넥스트도어
14:25 l 조회 29
연하랑 버블할 때 호칭 뭘로 함? 7
14:25 l 조회 27
홍명보랑 설영우 같이 입국하네ㅋㅋㅋ4
14:24 l 조회 88
해외팬들 서사 진짜 좋아하네...
14:24 l 조회 35
아겜 감독 이민성 음주운전 뺑소니 전과있네1
14:24 l 조회 33
하 방에 있는 앨범 다 버리고싶닼ㅋㅋ ㅜㅜ1
14:2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