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20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0
이 글은 3년 전 (2022/10/05) 게시물이에요
내가 아이유랑 투본을 파고있는데..... 

한쪽이 너무 일을 막장으로 못해서 더 비교되는걸수도 있는데 .... 

내가 파고 있는 본진 소속사 뻘짓하고 사고치고 일처리 하는걸보고 열받다가  

아이유 소속사 일하는걸보면 힐링받을 정도임... 

 

디자인 가끔 이상하게 뽑는거 말고는 욕할게 없는 소속사임. 

그리고 일단 이담은 피드백 다 들어주고 고소도 잘하고 팬들을 잘챙겨줌
대표 사진
익인1
디자인ㅋㅋㅋㅋㅋㅋ맞는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자인 그렇게 구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으음... 좀 더 잘할 수 있을 텐데 이게 최선인가...? 하게 되는...? 가수 얼굴 보느라 바쁘긴 한데 어쨌든 은은하게 구려... 세련되고 트렌디하다는 느낌은 별로 없....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른 게 단점을 덮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은은하게 구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진짜 디자인에 돈 좀 썼으면 근데 그래도 좀 나아지는 중인것같기도…?ㅋㅋㅋㅋㅋㅋㅋㅋ아닌가 나도 스며들었나봐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구린거는아니고 약간 컨디션좋을때는 엄청좋은데 나쁠때는 쫌 호불호갈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소 잘해주는거 최고
디자인 못하는거 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공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팬 대우 젤 잘 해주는 소속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디자인ㅋㅋㅋㅋㅋㅋㅋ 개 인정. 즈에에발 외주업체를 좀 바꿔주세요 이담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렇게까지 팬 챙겨주는 소속사 없어ㅋㅋㅋ 이건팩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소속사 진짜 괜찮은편임 팬을 사람 취급 해주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엔 똑똑해지고 있지만 나한테는 착한 바보 느낌이었어ㅋㅋㅋ 상술 좀 제발 부려달라고 해야 됨ㅋㅋ 일단 존중 받고 있다는 느낌 들게 해줘서 가끔 어설픈거 다 용서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진짜 행복해서 눈물남
전 소속사는 팬들을 사람이 뭐야 돈 취급도 안 해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 편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ㅋㅋㅋ 디자인 ㅋㅋㅋㅋ 헤메코도 너무 정으로 가는거 그만했으면 좋겠ㄷ했는데
다행히 헤메는 바꼈는데 스타일리스트는 쭉 갈듯... ㅠ
엠디랑 포스터 디자인도 제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컴포즈는 마케팅이 요상함...
17:14 l 조회 1
하말넘많 고구마칩? 먹는 영상 뭔지 아는 사람
17:14 l 조회 1
카페모델 뭔 플임?
17:14 l 조회 1
메가는 모델 비용 본사가 낸다매
17:13 l 조회 36
사쿠야랑 유우시랑 닮은거 같음1
17:13 l 조회 9
아니 컴포즈 점주들이 싫다는데 모델 걍 안쓰면 끝날일1
17:13 l 조회 30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첫 공판...옥중서 자격증 계획
17:13 l 조회 8
아 나 광고효과 제대로였던 제품 하나 기억남1
17:13 l 조회 20
장사잘하는 엔터 두군데만 뽑아봐2
17:12 l 조회 18
샤갈 요즘 잼민 어렵다3
17:12 l 조회 20
정보/소식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1
17:12 l 조회 27
이래서 연예인은 자기브랜드 만들어야함
17:11 l 조회 59
공차나 메가나 광고모델 효과있다는데 방탄 팬들은 컴포즈 안가?9
17:11 l 조회 93
근데 왜 갑자기 모델플이야?1
17:10 l 조회 87
트위터만 보고 그 나라에 대해 판단하면 안 되겠지..?3
17:10 l 조회 32
미디어 260621 아이오아이 홍콩콘 마지막 소감
17:10 l 조회 8
근데 종로 어디에 박보검 얼굴 대따 크게 붙혀져잇는 은행 잇는데 거기 지나갈때마다 기분은 좋음1
17:10 l 조회 25
빠더너스 태산 나온 거 보다가 물뿜음
17:10 l 조회 28
부산에 케타포 같은 이런곳 있나??5
17:09 l 조회 50
원빈이 순순한 코양이2
17:0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