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20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0
이 글은 3년 전 (2022/10/05) 게시물이에요
내가 아이유랑 투본을 파고있는데..... 

한쪽이 너무 일을 막장으로 못해서 더 비교되는걸수도 있는데 .... 

내가 파고 있는 본진 소속사 뻘짓하고 사고치고 일처리 하는걸보고 열받다가  

아이유 소속사 일하는걸보면 힐링받을 정도임... 

 

디자인 가끔 이상하게 뽑는거 말고는 욕할게 없는 소속사임. 

그리고 일단 이담은 피드백 다 들어주고 고소도 잘하고 팬들을 잘챙겨줌
대표 사진
익인1
디자인ㅋㅋㅋㅋㅋㅋ맞는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자인 그렇게 구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으음... 좀 더 잘할 수 있을 텐데 이게 최선인가...? 하게 되는...? 가수 얼굴 보느라 바쁘긴 한데 어쨌든 은은하게 구려... 세련되고 트렌디하다는 느낌은 별로 없....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른 게 단점을 덮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은은하게 구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진짜 디자인에 돈 좀 썼으면 근데 그래도 좀 나아지는 중인것같기도…?ㅋㅋㅋㅋㅋㅋㅋㅋ아닌가 나도 스며들었나봐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구린거는아니고 약간 컨디션좋을때는 엄청좋은데 나쁠때는 쫌 호불호갈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소 잘해주는거 최고
디자인 못하는거 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공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팬 대우 젤 잘 해주는 소속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디자인ㅋㅋㅋㅋㅋㅋㅋ 개 인정. 즈에에발 외주업체를 좀 바꿔주세요 이담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렇게까지 팬 챙겨주는 소속사 없어ㅋㅋㅋ 이건팩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소속사 진짜 괜찮은편임 팬을 사람 취급 해주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엔 똑똑해지고 있지만 나한테는 착한 바보 느낌이었어ㅋㅋㅋ 상술 좀 제발 부려달라고 해야 됨ㅋㅋ 일단 존중 받고 있다는 느낌 들게 해줘서 가끔 어설픈거 다 용서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진짜 행복해서 눈물남
전 소속사는 팬들을 사람이 뭐야 돈 취급도 안 해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 편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ㅋㅋㅋ 디자인 ㅋㅋㅋㅋ 헤메코도 너무 정으로 가는거 그만했으면 좋겠ㄷ했는데
다행히 헤메는 바꼈는데 스타일리스트는 쭉 갈듯... ㅠ
엠디랑 포스터 디자인도 제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15:37 l 조회 1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
15:37 l 조회 2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15:37 l 조회 8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18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
15:36 l 조회 45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2
15:36 l 조회 17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5
15:35 l 조회 38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1
15:35 l 조회 18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31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1
15:34 l 조회 107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1
15:34 l 조회 54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55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40
여기 나오는 남자가 쓴거 한국 갓 아니야??
15:34 l 조회 10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5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34
자기 씨피판 이상한거 잘 못 느끼나?
15:33 l 조회 54
근데 진짜 뜨면 까들도 같이 거하게붙는듯4
15:32 l 조회 35
어제 퐁퐁 울고 붓기생각해서 졸린데 한시까지 버티고 인공눈물 넣고 자니까 반만 부은거같애 눈이
15:32 l 조회 10
솔직히 여자연예인 괴롭히는거 대부분 여자일거같음..22
15:32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