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7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드림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첫 문장이  

“宮脇 咲良. 1998년 3월 19일생. 11년 동안 아이돌로 세 번의 데뷔를 했고, 안착하고 싶은 팀을 찾았다. 영원히.”  

이거야.. 

https://magazine.weverse.io/article/view?lang=ko&num=553 

한번씩 읽어보기 추천!
대표 사진
익인1
첫문장부터 ㄹㅈㄷ임… 내용도 진짜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기서 말한 멤버들한테 대하는 마음이 자컨에서 똑같이 보이고 다 느껴짐... 멤버들한테 진짜 좋은 맏언니임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버스매거진 소즁해 인텁 넘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팬이라 자컨같은거 다 본건 아니지만 조금만 봐도 멤버들이랑 팀한테 하는거 보니까 얼마나 소중하게 생각하지는 알겠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터뷰 내용 진짜 좋다 성숙해진게 느껴져 멋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 고소로 반응 개살벌하네...
10:42 l 조회 1 l 추천 1
근데 진짜 궁금한건데 축구는 감독의 전술로 하는거야?
10:41 l 조회 1
걍 야구라도 발전시켜라
10:41 l 조회 1
인터뷰보면 진짜 지 전술은 문제없고 선수들 문제
10:41 l 조회 1
호주 파라과이전에 경우의 수가 두가지인거네?
10:41 l 조회 2
ㅅㅈㅎ 한국 32강 간다? 못간다?
10:41 l 조회 3
끼순이들은 근데 진짜 타고나는 건가?
10:41 l 조회 2
블핑 요즘 다들 너무 잠잠해...
10:40 l 조회 16
억지로 32강 올라가봐야 홍명보 연임에 명분만 주는건데 그냥 탈락해라1
10:40 l 조회 13
기자들 어이없네 옌스 까고있네 한국 귀화선수 이러면서
10:40 l 조회 20
32강 7개 남았다2
10:40 l 조회 26
단지 일뽕들 미치는거 보고싶어서 일본이 또 정성스럽게 졌으면 좋겠음4
10:39 l 조회 11
와 헤드셋 충전방법 개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39 l 조회 25
남아공전 산책축구 있잖아 이해가 안되는데 무슨 전술이 있어서 안뛰는거야?5
10:39 l 조회 27
아 손흥민 아부지 사진찍힌거 개웃기네2
10:39 l 조회 33
축구 야구팬들 웃안웃ㅋㅋㅋㅋㅋㅋㅋㅋ2
10:39 l 조회 34
샤오홍슈 영상 트위터에 가져올때
10:39 l 조회 8
조2위로 올라갔으면 캐나다랑 경기하는데 그거 알어?1
10:39 l 조회 29
일뽕 한마리가2
10:38 l 조회 19
엔하이픈 컴백 8월 21일인데 노래가 살짝 풀림
10:3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