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7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엔시티 노래 중에 애절하고 보컬 기량 잘 보이는 노래로 추천해주랑!!!
대표 사진
익인1
나의 모든 순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백야, 나의 모든 순간, 내일의 나에게, 너의 하루 추천! 일본곡도 괜찮다면 long slow distance 도 진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롱슬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절은 아닌데 보컬기량은 coming home 추천
nct 127 magic carpet ridea도 애절은 아니네..😅
나는 나의 모든 순간, 텐데... 좋아해!!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워 하나씩 들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절..보컬은 아니지만 나쁜짓도 좋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어제 엠카 보면서 든 생각인데
9:15 l 조회 1
허키 볼라고 쇼미 보는 거 ㄱㅊ을까?
9:15 l 조회 1
미친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5 l 조회 1
감스트 개극대노ㅋㅋㅋㅋㅋ
9:14 l 조회 6
OnAir 일본 경기 수준 진짜 다르네
9:14 l 조회 4
OnAir 일본 지금 제일 잘하는 미토마랑 쿠보가 없어 ㅇㅇ
9:14 l 조회 5
홍명보, 팀 내 불화설에 "특별한 문제없다, 32강 결과 좋으면 박수받을 것"1
9:14 l 조회 10
OnAir 일본사람들은
9:14 l 조회 5
엥 독일 졌는데????1
9:14 l 조회 32
OnAir 와 방금 스웨덴 키퍼 대박
9:13 l 조회 11
지금 온 커뮤가 다 홍명보 욕하고 있네
9:13 l 조회 16
OnAir 와 일본 공격 수비 다 미쳤는데
9:13 l 조회 14
방탄 진 표정ㅠ
9:13 l 조회 18
OnAir 스웨덴 골키퍼 개잘하네1
9:13 l 조회 12
OnAir 아 스웨덴 골키퍼 선방 잘하네 어렵다..
9:13 l 조회 6
보넥도 태산 축구 후기는 핑계고 동생 패는거 개웃김
9:13 l 조회 40
친구들 중에 스페인 브라질 프랑스 친구들 있는데 개부러움
9:13 l 조회 14
정보/소식 코르티스(CORTIS), 포뮬러 원(F1)서 러브콜 받으며 독보적 존재감 증명
9:11 l 조회 39
베리발 잘해?2
9:11 l 조회 25
나도 감독 싫은데 왠지 모르게 32강은 꼭 갔으면 좋겠어
9:1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