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7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5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너무 자연스러워서 라미라고 생각도 못했던 연예인 알고보니까 라미래..ㅋㅋ 난 라미면 무조건 티나게 가지런하고 하~~얘지는줄.. 요즘엔 라미도 진짜 자연스럽다
대표 사진
익인1
라미 거의 기본인 듯 요즘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저거보니까 진짜 말안하면 모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뉴진스 막내?도 했던데 어릴 때부터 하는 거 보고 놀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애기가 라미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이제 15살인데 라미시켯다고? 확실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혜인이는 교정같던데 확실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과거 영상이랑 비교해보면 알수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과거영상 봐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닌거 같은 사람도 거의 98퍼 다 함.. 오히려 딱봐서 좀 치아가 이상하거나 위화감 드는 사람이 안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거 ㅇㅈ
좀 삐뚠데? - 자연
가지런히이뻐서 원래 자기 치아인줄 - 라미
이랬던경우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 본문 연예인도 팬들이 다 교정했다길래 교정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까 라미였음.. 진짜 본인 피셜 아니고서는 확신하고 다니면 안되는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미 하는 과정 보니까 할게 못되던데.. 진짜 고생이다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여지는게 직업이니..ㅠㅜ 나중에 고생할텐데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미 일반인은 진짜 할 게 못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본도 했는데 말하기 전엔 몰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청소년 라미는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로라인이 일자반듯하면 거진 라미한거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게어릴때부커 해도 되는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르니까ㅜㅜㅜㅜㅜㅜ 라미수술 과정 보면 진짜 할거 못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릴때 라미시키는건 진짜 너무하다... 다들 너무 가지런하니까 자연치아가 어색해보이긴해.. 진짜 문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교정아님? 라미하면 나중에 다늙어서 치아다빼고 임플란트 박아야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야 본인피셜로 알게된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문말고 라미한 연예인들 엄청많겠다해서한 소린데 요즘은 라미 유행한물가기도 했고 불편해서 잘안하는 추세로 알고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과하게(인조적이다싶을정도로) 반듯하거나 단기간에 바뀌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과하게 인조적 아님... 그거 옛날말인듯 그래서 나도 몰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보면 티가 남 모든 이가 사각으로 정돈되어 있는 거 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과거사진 있으면 치아모양이 바꼈으면 그거보고 아는게 제일 확실할듯..? 본인피셜 없으면... 진짜 교정일수도 있으니... 교정으로 치아 모양자체가 바뀌지는 않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 나중에 안좋지않나 어릴때부터하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도 미자는 무삭제 라미 한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요즘은 무삭재 많이하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연옌들은 거의다 할듯
일반인들도 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안하면 또 오지게 지적당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약간 남돌 클겨st로 어그로 끌릴 것 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왜하는지 이해는 감... 교정은 몇년동안 계속 해야되는 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에스파 멤들 전체 다 안한거같던데 그래서 다 기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단기간에 확 달라지고 치아 크기가 일정해지면 교정 아니고 라미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저선수 약간 장동건 닮음
9:38 l 조회 2
감독으로 벤투 데려오는 주파수 +@+@+@+,,
9:37 l 조회 8
OnAir 스웨덴은 비기기만 해도..
9:37 l 조회 18
일본이 이겨야 좋은거 맞나??2
9:37 l 조회 17
카이 개 잘생겼네
9:36 l 조회 19
홍명보 인터뷰 보니까 다음 경기때도 경질 안되고 감독할것같고........2
9:36 l 조회 22
일본이 지면?2
9:36 l 조회 27
그냥 남은 경우의수 보는데 32강 어려워보이네2
9:36 l 조회 43
좋아하는 연예인이 싫어하는 취향 이거 말하면 어때4
9:36 l 조회 20
뜬금없지만 내가 코덕에서 코덕 포기한 이유
9:36 l 조회 11
일본 브라질 프랑스 너무 웃겼는데
9:36 l 조회 16
축협 벤투한테 개빌어서라도 모시고 와
9:35 l 조회 13
ㅈㅎ 옆에 여자 누구얌
9:35 l 조회 63
OnAir 튀니지 탈락 확정인데 끝까지 열심히 하네
9:35 l 조회 24
OnAir 아니 저 충돌로 무릎잡고 넘어지는거 생각만해도 개아퍼
9:35 l 조회 7
일본 한국이 다른 점은 그냥 감독이 홍명보 마냥 몇번이고 삽질을 했을 때6
9:35 l 조회 17
OnAir 아니 일본 저선수가 아직도 국대에 있어???1
9:35 l 조회 22
OnAir 일본은 한일전 하고싶다며7
9:35 l 조회 40
똑같은 잡일을 해도 누구는 부려먹기 좋은사람 누구는 잡일도 해주는 고마운사람이 되는걸까 차이가 뭐지
9:34 l 조회 18
난 걍 손흥민 이강인 오현규 조규성이 경기 하는걸 더 보고싶단 말이다2
9:3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