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7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5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너무 자연스러워서 라미라고 생각도 못했던 연예인 알고보니까 라미래..ㅋㅋ 난 라미면 무조건 티나게 가지런하고 하~~얘지는줄.. 요즘엔 라미도 진짜 자연스럽다
대표 사진
익인1
라미 거의 기본인 듯 요즘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저거보니까 진짜 말안하면 모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뉴진스 막내?도 했던데 어릴 때부터 하는 거 보고 놀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애기가 라미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이제 15살인데 라미시켯다고? 확실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혜인이는 교정같던데 확실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과거 영상이랑 비교해보면 알수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과거영상 봐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닌거 같은 사람도 거의 98퍼 다 함.. 오히려 딱봐서 좀 치아가 이상하거나 위화감 드는 사람이 안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거 ㅇㅈ
좀 삐뚠데? - 자연
가지런히이뻐서 원래 자기 치아인줄 - 라미
이랬던경우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 본문 연예인도 팬들이 다 교정했다길래 교정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까 라미였음.. 진짜 본인 피셜 아니고서는 확신하고 다니면 안되는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미 하는 과정 보니까 할게 못되던데.. 진짜 고생이다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여지는게 직업이니..ㅠㅜ 나중에 고생할텐데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미 일반인은 진짜 할 게 못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본도 했는데 말하기 전엔 몰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청소년 라미는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로라인이 일자반듯하면 거진 라미한거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게어릴때부커 해도 되는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르니까ㅜㅜㅜㅜㅜㅜ 라미수술 과정 보면 진짜 할거 못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릴때 라미시키는건 진짜 너무하다... 다들 너무 가지런하니까 자연치아가 어색해보이긴해.. 진짜 문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교정아님? 라미하면 나중에 다늙어서 치아다빼고 임플란트 박아야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야 본인피셜로 알게된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문말고 라미한 연예인들 엄청많겠다해서한 소린데 요즘은 라미 유행한물가기도 했고 불편해서 잘안하는 추세로 알고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과하게(인조적이다싶을정도로) 반듯하거나 단기간에 바뀌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과하게 인조적 아님... 그거 옛날말인듯 그래서 나도 몰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보면 티가 남 모든 이가 사각으로 정돈되어 있는 거 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과거사진 있으면 치아모양이 바꼈으면 그거보고 아는게 제일 확실할듯..? 본인피셜 없으면... 진짜 교정일수도 있으니... 교정으로 치아 모양자체가 바뀌지는 않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 나중에 안좋지않나 어릴때부터하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도 미자는 무삭제 라미 한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요즘은 무삭재 많이하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연옌들은 거의다 할듯
일반인들도 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안하면 또 오지게 지적당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약간 남돌 클겨st로 어그로 끌릴 것 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왜하는지 이해는 감... 교정은 몇년동안 계속 해야되는 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에스파 멤들 전체 다 안한거같던데 그래서 다 기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단기간에 확 달라지고 치아 크기가 일정해지면 교정 아니고 라미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 ㅇㅂ한테 무슨 버블총공을 한거야?
10:37 l 조회 34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2
10:37 l 조회 19
한일 축구 차이는 브라질을 대하는거만 봐도 다른거 알겠네
10:37 l 조회 10
32강 갈확률 낮아졌어?3
10:36 l 조회 18
그 서울에 겉에가 되게 허름한 아파트 거기가 어디였지1
10:36 l 조회 19
경우의수 대체 언제 끝남 비참해서 빨리 결정났음 좋겠어
10:36 l 조회 6
우리한테 유리한건 호주 승이야?8
10:36 l 조회 28
설영우도 유럽에서 뛰는 잘하는 선수 아냐?1
10:36 l 조회 17
일본은 브라질 이기면 진짜 4강가겠네1
10:36 l 조회 22
와 원빈이 셋로그에 이거 화장품 파서(?) 쓰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2
10:36 l 조회 37
2002년에는 4강 어케했냐3
10:35 l 조회 26
빅뱅 어제 한국 일예만 21만명이었대
10:35 l 조회 10
애초에 30넘었다고 풀타임 안시키려는 것부터가 말도 안되지
10:35 l 조회 8
지금 여기 일본 사는 외노자들 많아 보여서 반갑다
10:35 l 조회 13
파라과이 vs 호주 진짜 개처웃긴점 ㅋㅋㅋㅋ1
10:35 l 조회 43
우리동네 편의점 개샤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0:35 l 조회 55
라이즈 은석 이 영상 뭐야???2
10:34 l 조회 36
축협 해체시키고 교권국이나 만들어
10:34 l 조회 9
옌스는 수비가 안되는게 치명적인 단점이네4
10:34 l 조회 40
일본일본일본일본 지겹다 지겨워
10:3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