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9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3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
대표 사진
익인1
투바투는 아님 엔픈은 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바투 2019년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바투는 내년에 5년차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픈은 신인맞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하이픈은 2년밖에 안되서 아직 신인 느낌 있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하이픈은 아직 신인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엔하이픈은 몰라도 투바투는 연차가 있어서 신인이라기엔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다 몇년차인디?? 내기준 3년차까진 신인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엔하이픈은 아직 데뷔한지 2년도 안돼서 신인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투바투 3년차 아니었어?!?물론 신인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하이픈은 11월 30일 데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20.11.30이면 신인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막바지라 거의 21데뷔나 마찬가지니까.. 아직 신인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엔하이픈 아직 2년안된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 다 신인 아님 투바투 4년차 엔하이픈 3년차잖아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9/20데뷔는 이제 신인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라이징이면 모를까 21,22데뷔가 신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한테 투바투는 아직도 신인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년 기준 아님? 엔하이픈 아직 2년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투바투가 벌써 내년에 5년차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엔하이픈 2주년도 안되지 않았나..? 그럼 신인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하이픈도 이제 슬슬 신인은 아닌 느낌? 코로나 시기에 다들 신인기가 길어졌는데 이제 다들 투어도 다니고 해서 돌아온 거 같음.. 그리고 서바 팀들은 좀 신인 티 나는 기간이 짧은 편인 거 같아 노출이 빨라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엔하이픈은 신인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타팬인데 엔하이픈 정도면 신인이지 윗댓보니 11월 30일 데뷔라고...? 나는 연차 무조건 햇수로 세는 방식 좀 웃긴거같음 그럼 데뷔한지 한달도 안돼서 1년차 되는거잖음ㅠㅠㅋㅋ 뭐야 그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두 그룹 다 한참 활발하게 활동할 시기에 코로나 터져서 연차 체감이 더 낮게 되는듯?? 19~최근에 데뷔한 돌들 난 다 그렇게 느껴짐 오프에서 잘 못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엔하이픈은 아직까진 신인인듯 2년도 안 된거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010년 월드컵때 왜 이운재 안쓰고 정성룡썼지..
22:34 l 조회 1
32강 언제 결정돼?
22:34 l 조회 1
아시아 월드컵 최고성적이 우리나라 4강이고
22:34 l 조회 1
진짜 예쁜애들은 셀카가 별로 안예쁨
22:34 l 조회 1
뿌리가 전체가 썩었는데 2개만 잘라낸다고 살아날리가
22:33 l 조회 1
이젠 의심스러움
22:33 l 조회 1
기이한 남아공 전술
22:33 l 조회 7
OnAir 나 정말 예고만 보곤 잘될줄 알았어
22:33 l 조회 4
우리 월드컵 끝난거야 아님 아직 모르는거여
22:33 l 조회 3
빅뱅 첫중막 중에 어디가 젤 인기많아?1
22:32 l 조회 7
한태산 얼굴;2
22:32 l 조회 15 l 추천 2
이강인 경기하면서 ㄹㅇ 개답답했을듯1
22:32 l 조회 19
OnAir 사람들ㅋㅋㅋ요리할때 칭찬해주는것도 그렇고
22:32 l 조회 11
ㅍㅁ꼴보기싫던 타멤 넴드 탈빠했네
22:31 l 조회 54
방탄 정국 솔로앨범 계속 팔리네5
22:31 l 조회 29
OnAir 저 식당사람들 왜 이렇게 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
22:31 l 조회 11
OnAir 사람들 너무 착하잖아ㅋㅋㅋㅋㅋㅋ2
22:30 l 조회 13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착해...
22:30 l 조회 6
우리나라 감독하고 싶어하는 해외 감독들 많겟지?3
22:30 l 조회 32
OnAir 앜ㅋㅋ큐ㅠㅠ사람들은 착하다ㅠㅠㅠㅠ1
22:3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