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9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7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소시 영통팬싸에서 말함

할로윈 누구보다 좋아하는데

올해 못챙기는거 보면 스케있나봄

대표 사진
익인1
아쉽다 .. 기대했는데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사실상 놀토땜에 우리언니 일주일에 한번 할로윈이긴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그 분위기 못즐기는건 아쉽다ㅜㅜㅜ 좋아할텐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우리는 매주가 할로윈이긴 해서 그렇게 아쉽지는 않은데 탱구가 좋아했을 것 같아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십년치 할로윈 혼자 다함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ㅋㅋㅋㅋ 진짜 ㅋㅋㅋ 십년치 할로윈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잨ㅋㅋㅋㅋㅋㅋ 갠차나그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쉽다고 생각하고 들어왔더니 진짜 태연은 매주가 할로윈이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놀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놀토 영원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생각해보니 매주 할로윈이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히려 좋아 울언니 푹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케 있으면 어쩔 수 없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슴덕한테 가장 절망적인 소식: 할로윈 참여 안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잉 그건 너만 절망적인 거 아니야? 우린 참가 안해서 오히려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슴덕이 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하..! 찐슴덕이면 못보니까 아쉬울 수도 있겠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녀시대 태연으로 참가.. 어케 안될까요 그냥 언니 얼굴 보고시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놀토 없었으면 어쩔뻔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울누나 하고싶은대로 해 💗 우린 뭐든 좋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앞으로 큰방에서 투표글 보이면 나 매일 한다
19:21 l 조회 15 l 추천 1
앤톤 옆태랑 하관 개좋다
19:21 l 조회 11
우리골먹히는장면 다시보는데
19:21 l 조회 4
이천수 유튜브 올라온거 보는데
19:20 l 조회 14
카톡 메시지 입력창이 원래 저렇게 생겼었나..?1
19:20 l 조회 10
국장 못 받을 거 같은데
19:20 l 조회 8
지디콘도 결제에서 튕겼었는데 뱅콘도1
19:20 l 조회 27
뿔 라이즈분들에 보은투표함🩷🪾🩷9
19:20 l 조회 27 l 추천 3
오늘 엠카 라이즈 원빈 엔딩 ㄷㄷ5
19:20 l 조회 48 l 추천 6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8
19:20 l 조회 13 l 추천 1
요즘 카페 커피 못먹어서 죽을병 생겨서 라이즈 엠카 투표함9
19:20 l 조회 31 l 추천 8
하... 내 티켓 어딧어......
19:20 l 조회 27
내 앞에 4만명있는데 예매율 90이래
19:19 l 조회 30
솔직히 의문은
19:19 l 조회 31
투본진인데1
19:19 l 조회 18
내일 뮤뱅 후보는 누구야?1
19:19 l 조회 18
OnAir 스테이씨는 라이브 진짜 꾸준히 잘한다1
19:19 l 조회 8
아니 오늘 단체로 뭔가 이상했음...
19:19 l 조회 54
원도어 라이즈 투표 완🩵7
19:19 l 조회 22 l 추천 3
노래 레전드로 불미스러운데 너무 귀여움
19:1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