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1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7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언제부턴가 없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잉? 아니 아 쓰니본진말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홈마 의존도?는 많이떨어진거같은데 그래도 여전히 많지 근데 밑댓말대로 홈마 홈페얘기하는거면 사라진거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본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아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엇 쓰니가 말하는 홈마는 진짜 옛날처럼 막 홈 굴리고 했던 홈마들 말하는 거 아냐? 요즘엔 다 트위터에서 해서 그런 옛날의? 홈마 개념은 많이 사라진 듯...근데 요즘 홈마는 그냥 애들 대포 직찍하고 트위터 계정 굴리는 그런 사람들 다 홈마라 하는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뭔가 내 본도 연차 오래되서 그런건지 아님 드냥 트렌드가 바뀐건지 예전엔 홈마 홈도 따로 있고 그러지 않았아? 여즘엔 그런것도 없는 거 같고 탑시드나 데뷔때부터 계에에속 하는 홈마도 많이 없는 거 같고ㅋㅋㅋㅋㅋㅋ(데뷔 7-8년차임) 예전처럼 뭔가 그 홈마가 멤버 정체성스럽고,,, 홈마 이름만 들어도 아 그사람~ 하는 분위기는 없어지는 거 같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홈마직캠 걸레될때까지 보고 막 의존하고 이런 느낌은 별로 없는 느낌...? 자컨같은게 더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전엔 진짜 홈 가입해둔 곳 많앗는데… 요즘은 고화질도 트위터에만 올려가지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예전처럼 홈페이지 개념은 이제 없는 것 같고 트위터 네임드들이 직찍하구 뭐 그런느낌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페이지 말하는거면 ㅇㅇ 홈마는 계속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은 홈 따로 파서 안 올리고 거의 트위터로 올리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홈은 없어지긴 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홈마는 ..있어야함 안그럼 아이돌 뜨질 못함 .. 팬페이지가 없어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걍 유명한 찍덕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 친구랑 이얘기했는데 그냥 의미 굳어져서 쓰고있는거 알고있긴한데 홈이 없는데 어떻게 홈마냐곸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홈마가 홈페이지 마스터였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홈이 없는 홈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홈 운영하는 사람들은 없지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진 찍으러 다니는 찍덕들의 대명사 같은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젠 홈페이지 대신 직캠같은건 유튜브에 다 올리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왜 홈페이지 없어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홈마가 아니라 거의 트마임 예전엔 스케줄당 몇십장은 업로드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다 고화질 몇 장만 쫌쫌따리로 올리고 아예 거의 프리뷰만 올리는 곳도 있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홈은 없더라ㅇㅇ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감독이 전술을 안짜준거임?
15:10 l 조회 1
아이돌 대표 축돌이들 다 할말 잃은게 찐이다..
15:10 l 조회 1
옌스 생각보다 더 잘했네
15:10 l 조회 4
학원 강사 이거 백퍼 극우 동현이 티내는거임?
15:10 l 조회 6
스밍 음소거 하면 반영 안돼??
15:10 l 조회 7
필드위에 쉬었음 청년을 응원해서 32강을 원하는게 아니라
15:09 l 조회 13
얼굴 골절됐을때도 선발이였던게 손흥민인데
15:09 l 조회 12
야빠들 오늘 축구경기 이해하려고 노력중ㅋㅋㅋㅋ
15:09 l 조회 22
김민재 교체되고 완전빡쳤네2
15:09 l 조회 35
축구 안보길 잘했다
15:09 l 조회 3
엔믹스 헤비 세레나데 가사 좋다했더니1
15:09 l 조회 14
박지성씨 본인은 은퇴하고 10년 넘게 놀아놓고 고만하십쇼2
15:09 l 조회 44
전술 얘기가 많아서 오늘도 전술 때문인가 했는데 2
15:09 l 조회 19
손흥민이랑 옌스는 둘이 독일어할 줄 알아서 둘이 독일어로 홍명보욕해도 ㅇㅈ임2
15:09 l 조회 40
홍명보 일본축구 엄청 극찬하더라 저번에 보니까3
15:09 l 조회 21
멀쩡한 벤투 냅두고 클리스만 홍명보로 낭비한 세월 어카냐
15:09 l 조회 7
난 호남권 사람이지만 호남권 싫은게
15:08 l 조회 11
홍이 월드컵 감독 이번이 처음이면 모르겠는데
15:08 l 조회 7
뷔 이거 개설렌다
15:08 l 조회 17
박지성 전성기 때 위상 어땠음?7
15:0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