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11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최근에는(지극히 내 기준임)
대표 사진
익인1
본진생각해보니 멜뮤 무대가 더 좋긴하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진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멜뮤 아이유 이름에게 아직도 봄…이때 수험생이였는데 보다가 울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무대는 멜뮤를 더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멜뮤가 훨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근엔 마마가 갑질하느라 퍼포 잘하는 아티스트 시간 줄이거나 여건 좁히고, 잘했던 아티스트 무대도 본인들 장소 넓은데서 한다고 자랑하느라 엉망으로 찍어서 차라리 덜한 멜뮤가 ㄱㅊ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무대 자랑하는거 별로야..오히려 텅 비여보여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멜뮤 더 좋아해 본진이 갑질 당해서 빡치는 걸 아에 뺄 순 없지만 그냥 무대만 봐도 멜뮤가 더 좋았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뭔데 지금 또 뭔 플인데
20:25 l 조회 1
배라 네페 쿠폰 쓸사람있으려나
20:24 l 조회 1
미야오 수인 옷 정보 아는 익.. 땅끄st 유산소 영상 조던 같던데
20:24 l 조회 1
아까 큰방 투표플 ㄹㅇ 감동이었음
20:24 l 조회 1 l 추천 2
경기도에 나름 저렴한 월세집 사는 익들아 월세 얼마야?
20:24 l 조회 1
데뷔초 수빈이 늦이라 그런지 대게 낯선데 귀여워
20:24 l 조회 1
주르륵님 일하신다 ㅎㅎ
20:24 l 조회 1
근데 여돌 방패로 정병짓은 ㄹㅇ 안 하면 안 되냐...
20:24 l 조회 1
작년에 좀 잘하지
20:24 l 조회 1
아 뜬금없이 32강 경우의수 많은거
20:24 l 조회 1
라이즈 다계정이벤트 잊지마세용!🧡
20:24 l 조회 11
14년 월드컵 끝나고 홍 나갈때 10년만에 다시 컴백할거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을까?
20:24 l 조회 1
포카 교환햇는데 양심에 찔린다1
20:23 l 조회 21
르릿캣은 팬 아닌데도 이간질 억텐으로 하는거 너무 티남......ㅋㅋㅋㅋ1
20:23 l 조회 23
소통 잘하던 애가1
20:23 l 조회 23
엠카 1위팀도 축하 드리고 투표해주신 많은 팬덤분들에게도 감사 드립니다
20:23 l 조회 9 l 추천 1
큰방 분위기 망치지 좀 말아줘
20:23 l 조회 27
유강민 투바투 수빈 좋아하는 팬들 있음?
20:23 l 조회 9
내가 본진 컨셉 잡아주고 싶음
20:23 l 조회 15
어그로 정병 알림 온다
20:2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