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1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사람마다 줏대가 있고 취향이란 게 다 있지 않습니까 

저도 있습니다. 나름 확고한 기준?과 특징도 있는데.. 심지어 같그룹에 외향으로 따지면 내 취향인 다른 분이 계신데 하.. 지금 큰일났다고.. 

 

아, 물론 그 분이 마음에 든 이유가 있긴 한데 비주얼? 일단 계보로 쭉 나열하면 너무.. 약간 x축 쭉 훑다가 갑자기 (0,9) 이런 느낌이랄까.. 

근데.. 한 번 눈에 들어오니까 나갈 생각을 안 함. 귀여우면 답 없다는데 그 분이 원래 귀여운 걸로 유명하더라고.. 여럿 울렸더라고.. 아 망했어
대표 사진
익인1
받아들여 그거 운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안 돼.. 나 나름 소나무 취향이란 말이야.. 아 근데 걔가 먼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이미 늦은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 아직 그 남자에게 유료결제 안 해쒀. 사진 안 모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하는거 ㄱ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원래 좀 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양이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따지면) 오히려 원래 내 취향이 고양이인데 그 남자는 소동물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나 이미 입덕한 듯 너 마음이 시킨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음이 시키는 일.. 그래서 더 아픈 일.. (옛날 사람입니다.. 이 노래 참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여우면 이미 끝난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귀여워 보여서 큰일 났다 지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끝났네 끝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생긴 거보다 위험한 게 귀여운거고 거슬리는 거라던데.. 참고 있는 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궁금하다......... 엄청난 매력의 소유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나 말고 다른 사람도 많이 꼬셨어.. 난 조금 더 버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여워 보이면 끝….받아들이자…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귀여워보일까봐 영상 안 찾아보는 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받아들여...원래 최애는 취향을 찢는거랬음 내가 그랬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런가.. 나 항상 최애는 철저히 취향 반영이었는데.. 내 맘에 노크하는 남자가 저런 타입(?)이 될 거라곤 상상도 못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여우면끝이야 입덕해
그리구 누구야 알려주구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앙대.. 나 본진 있는 사람이야..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GIF
첨부 사진입덕하셨군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선수들 안뛴거 얼탱이없네 ㅋㅋㅋㅋ
16:03 l 조회 1
정보/소식 4월 출생아 증가율 18% '역대 최고'...출생아 7년 만에 최대
16:02 l 조회 1
갤럭시인데 그룹 채팅 멤버 초대에 엄마만 뜨는데 아빠도 뜨게하려면 어떻게해?
16:02 l 조회 1
식빵 맛있게 먹는 방법 뭐 있을까
16:02 l 조회 1
홍명보 걍 리그 감독이나 하지..
16:02 l 조회 7
오늘 경기 못봤는데
16:02 l 조회 6
트리플에스랑 케데헌 작가진이라니
16:01 l 조회 14
윤두준ㅋㅋㅋㅋㅋㅋ참다가 폭주하는거 ㅠㅠㅠㅋㅋ
16:01 l 조회 38
미디어 영훈 | [생존왕2 – 5회] | 260624 방송 유튜브 #영훈 1
16:01 l 조회 3
그러고보니 오늘 꼬꼬무도 있는 날이네
16:01 l 조회 9
콘서트 자리 추천해주세요(인스파이어 아레나)1
16:01 l 조회 14
일단 가장 먼저 응원해야하는게 내일 일본임4
16:01 l 조회 24
난 어렸을때부터 a매치 경기 한경기도 빠짐 없이 다 보던 사람인데 축협 감독선임 그런뒤로 단 한번도 축구 안봄1
16:01 l 조회 5
걍 홍명보가 뛰면?2
16:00 l 조회 15
(혐오주의) 어메이징외국 바퀴벌레에게 매니큐어 바를 생각을 어찌했지2
16:00 l 조회 38
난 한국축구 차라리 이대로 떨어져라 싶음8
16:00 l 조회 37
그래서 이제 어디 팀 덕에 덩달아 올라갈수있음?2
16:00 l 조회 11
열치즈라면? 열라면 치즈? 먹어본사람?2
15:59 l 조회 21
근데 거의 32강 가는 분위기인가?2
15:59 l 조회 97
히딩크 감독님 지금 뭐하고있을까
15:5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2